츠지모토 안 (辻本杏,An Tsujimoto) 에로는 나랑맞지않는것같다

츠지모토 안 (辻本杏,An Tsujimoto) 이 에로는 나랑맞지않는것 같다라고 발언을 하였는데요

아무래도 av작품등을 두고 한말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몇달전 포스팅을 한적 있지만 츠지모토 안 (辻本杏,An Tsujimoto) 은

팀제로 전속을 끝내면서 av작품에도 더이상참여를 하지않으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어쩔수없이 S1전속이 되어서 av작품 활동을 하는것을

느끼게해줫는데요

이렇게 에로 라는 단어를 언급하면서 하기싫어하는것을 티내는것은

이번이 처음이네요


츠지모토 안 (辻本杏,An Tsujimoto) 은 자신의 트위터에 더이상 에로는 나랑 맞지않는것 같다라고

하였습니다

많은 팬들이 무슨일이냐고 트윗글을 날리고있는데요 츠지모토 안 (辻本杏,An Tsujimoto) 의 그동안작품속모습들을 보신분들은 얼마나 av작품이 하기싫었는지 츠지모토 안 (辻本杏,An Tsujimoto) 의 얼굴에서나타난것을 확인하셧을텐데요

하기싫은것을 억지로 하는것은 좀 안타깝네요

츠지모토 안 (辻本杏,An Tsujimoto) 에로는 나랑맞지않는것같다 츠지모토 안 (辻本杏,An Tsujimoto) 에로는 나랑맞지않는것같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9:32 Rating: 5

댓글 12개

  1. 좋은 피지컬은 있는데, 특유의 다크서클(?)과 심드렁한 표정 때문에 잘 안보는 배우라서, 몰랐는데, 이런 사정이 있었군요. 돈 때문에 억지로 데뷔한 모양이네요. 저런 생각 가지고 있다면, 지금이라도 은퇴하고 행복하게 사는 게 답이지 않나 싶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아무래도 돈 때문에 소속사가 하라는데로 하는게 아닌가싶네요 ㅠ

      삭제
  2. 어쩐지 영상에서 감정이 없어보이더라 애도 곧 조용히 작품안내거나 은퇴하겠네 안타까운 인재네

    답글삭제
    답글
    1. 표정에서 하기싫은게 너무 티나죠..ㅠ

      삭제
  3. 저 혼자만의 생각이 아니었네요. 리얼 소울리스 연기라서 영 안봐지던데 이런 속사정이 있었군요.

    답글삭제
  4. 계약기간만 끝나면 은퇴 할것같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소속 사무소에서 빨리 av그만두게 해줫으면 좋겟네요..ㅠ

      삭제
  5. 하기싫은데 억지로 했군. . 강간이네.

    답글삭제
    답글
    1. 어찌보면 그렇게 해석을 하는것도 맞다고 보여지네요.ㅠ

      삭제
  6. 뭔가..시종일관 어두운 표정의 배우라..안보는 배우인데..빠른 은퇴만이 본인에게 이로울듯..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