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기 린 (桜木凛,Rin Sakuragi) 은퇴작품에 진짜남친등장?!

사쿠라기 린 (桜木凛,Rin Sakuragi) 은퇴작품에 진짜남친등장?!

마지막 작품은 연인에게 부탁을 하고 싶다는 그녀...


마지막 상대는 현재 교제중인 진짜 남자친구!

그녀의 남자친구는 현 av감독 ZAMPA !

남자친구가 마지막 작품 감독 으로 참여했을 뿐아니라

작품속에도 참여!


남자 친구 와 대본 및 설정없이 오로지 셀카로 촬영!


마지막 사쿠라기 린 의 은퇴작품을 기념하기 위하여

키자키 제시카 는 꽃다발을 건내주는 우정출연!


(ipz929)

사쿠라기 린 의 마지막 은퇴작품은 4월 1일

Ideapocket기획사에서 발매되어집니다

-프로필 정보-

사쿠라기 린 (桜木凛,Rin Sakuragi)

89년생 T158cm 83-57-82

2007년 10월 데뷔 - 2017년4월 은퇴작품발매

사쿠라기 린 (桜木凛,Rin Sakuragi) 은퇴작품에 진짜남친등장?! 사쿠라기 린 (桜木凛,Rin Sakuragi) 은퇴작품에 진짜남친등장?!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7:27 Rating: 5

댓글 6개

  1. 요새 아포가 모모노기 카나밖에 없을지 2000년대 후반~ 2010년대 초반 네임드들은 다 아포에서 은퇴를 하는군요

    답글삭제
    답글
    1. 새로운것을 원하는 시대가 되었기때문에 신인배우들에 대한기대치가 높아져서 그런게 아닌가싶네요 ㅠ

      삭제
  2. 무수정 작품이나 하나 던저주고 가면 좋을것을요 ㅠ

    답글삭제
  3. 저거 구라일 가능성 있어요 ㅋㅋㅋㅋ
    아무리 성진국이라고 하지만...내 여자친구가 AV 배우이고 남자친구가 AV 감독이다?
    좀 그럴듯...진짜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아무래도 컨셉일가능성이 높죠 ㅎ 트위터 에도 같이찍은 사진들이 없기때문에..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