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노 나나 (彩乃なな ,Nana Ayano) 활동중지

아야노 나나 (彩乃なな ,Nana Ayano) 가 활동중지 를 합니다

안타까운소식인데요

이유는 아직 말하지않았습니다


Max-A 의 마스코트 아야노 나나 (彩乃なな ,Nana Ayano) !!

그녀가 활동중지 를 하게 되면 Max-A에도 큰 타격을 받을 것 으로 보여집니다


3월 25일 팬미팅 안내가 나왔는데요

거기에는 활동중지 라고 적혀있었습니다


아야노 나나 (彩乃なな ,Nana Ayano) 역시 해당 팬미팅 안내에 적혀있는것을

트윗으로알리면 마지막이라고 했는데요

마지막이라는것이 단순 활동 정지 일지 아니면 은퇴 일지는 좀 지켜봐야 할것같네요


아야노 나나 (彩乃なな ,Nana Ayano) 가 없는 Max-A는 당분간 흐릴 것 같습니다

아야노 나나 (彩乃なな ,Nana Ayano) 활동중지 아야노 나나 (彩乃なな ,Nana Ayano) 활동중지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2:31 Rating: 5

댓글 10개

  1. 만약 은퇴면 은퇴작품 나와야겠네 해준게 있으니

    답글삭제
    답글
    1. 은퇴보다는 정말 활동을 쉬는게 아닐까 하는생각이 더 크게 듭니다 ㅎ

      삭제
  2. 아 돼지로 찍은 작품 보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답글삭제
  3. 사정이야 있겠지만. 체중관리하고 돌아왔으면.

    답글삭제
    답글
    1. 몸상태 제대로 관리하고 오면 좋겟네요 ㅠ

      삭제
  4. 그렇게 먹어댔으니 어디가 아플수도...

    답글삭제
  5. 제가 보기엔 건강때문일수도...체중관리 차원에서..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