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구리 (めぐり,Meguri) 아포,완즈,피치 한정작품 발매!

메구리 (めぐり,Meguri) 의 한정 작품이 발매되어집니다

참여한 기획사는 아포,완즈,피치 인데요

각 기획사에서 인기 있는 시리즈에 참여를 하였습니다


다메이케 고로 전속 배우로 활약을 하고 있는 메구리 (めぐり,Meguri) !

그녀가 다른 기획사 작품에 참여를 한다면 어떤 모습일까요?

모두 4월 1일 발매되어집니다


(wanz607)

완즈에 참여한 작품은 완즈 의 대표인기시리즈 대단한 테크닉입니다

메구리 의 테크닉을 참고 X내X정 까지 하는 아마추어 남자는 생길까요?


(ipz930)

아이디어 포켓 에서 참여한 작품은 궁극의 가슴 페티쉬 매니아 시리즈 로

크고 예쁜 메구리? 의 슴으로 다양한 비비기를 하는 작품입니다


(jufd722)

Fitch 에서 참여한 작품은 폭유 코스프레 입니다


(meyd245)

메구리 가 정말 전속으로 있는 다메이케 고로 에서는

열대야 시리즈 작품에 참여를 하였습니다

완즈,아포,피치 에 파란색 네모칸 해놓은것이 있는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메이케 고로 전속 메구리 라고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이번에 발매되는 작품 모두는 한정 작품 으로 다메이케 고로 를 졸업하는것은 아님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구리 (めぐり,Meguri) 아포,완즈,피치 한정작품 발매! 메구리 (めぐり,Meguri) 아포,완즈,피치 한정작품 발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3:22 Rating: 5

댓글 6개

  1. 나는 무슨 메구리도 공장장 되는줄 알았어요 작품보고 아니였군

    답글삭제
    답글
    1. ㅎㅎ공장장 배우 되면 정말 좋을 것 같긴하네요 ㅎ
      다양한 작품에 잘어울리는배우입니다 ㅎㅎ

      삭제
  2. 완즈 참기 시리즈는 배우를 불문하고 재미있게 보는 시리즈입니다. 여자 배우들의 장난가득한 모습이 좋다고 할까요 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저 시리즈를 생각해낸 감독이 참 대단한것 같네요 ㅎ

      삭제
  3. 요즘은 소속사를 두고서 타 소속사와 콜라보 형태로 한정 작품을 많이 발매하는 추세인가 보군요 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기획사들도 서로서로 도와야 살아남을 수 있다라는것을 보여주는것 같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