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조미 마유 (希美まゆ,Mayu Nozomi) Madonna 전속되다

노조미 마유 (希美まゆ,Mayu Nozomi) 가 중년레이블 Madonna 전속 이 되었습니다

귀여움의 아이콘이 이제는 중년레이블에서 활동을 하게 되었군요


노조미 마유 (希美まゆ,Mayu Nozomi) 아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아무래도 아이디어 포켓 전속 으로 오랫동안 활동을 했기때문에

아이디어 포켓 라인업에는 항상 있었다라고 기억을 많이 하실거라고 생각됩니다


(IPTD-505)

2009년 11월 아이디어 포켓 전속으로 데뷔를 한 후 다양한 활동을 하며

아이디어 포켓 의 주측배우로 성장을 하였습니다

2016년 2월 아이디어 포켓 작품을 끝으로 3월부터는 아탁카즈 전속 으로 활동!


(juy131)

2017년 4월 부터는 Madonna 전속 배우로 활약을 합니다

4월7일 발매되어지는데요

뭔가 어울리지않는것 같지만 이런점이 또다른 노조미 마유 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시아버지 가 노리는 노조미 마유!

과연 노조미 마유 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작품들이 될까요?

-프로필 정보-

노조미 마유 (希美まゆ,Mayu Nozomi)

89년생 T153cm 84-63-85

2009년11월데뷔 - 2017년4월 Mdonna전속


노조미 마유 (希美まゆ,Mayu Nozomi) Madonna 전속되다 노조미 마유 (希美まゆ,Mayu Nozomi) Madonna 전속되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6:15 Rating: 5

댓글 10개

  1. 굿굿 오히려 잘 한거 같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기존에 보여주지못했던 모습들 보여 줄 수 있을 것 같네요 ㅎ

      삭제
  2.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제 변화를 좀 줄때가 되지 안았나 하는 생각이드네요.
    잘한거 같네요.
    요즘 식상해 지려고 하던 찰나였거든요..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노조미 마유 의 새로운 변화 가 기대됩니다 ㅎ

      삭제
  3. 츠바사 아마미랑 마유 노조미 좋았지 물론 아포 원탑은 리오였지만

    답글삭제
  4. 아마미츠바사 노조미마유 듀오도 이렇게 찢어지나 아마미츠바사도 은퇴하는거 같던데

    답글삭제
    답글
    1. 아마미 츠바사 도 은퇴 관련 포스팅을 했습니다 아직 은퇴작품은 나오지않고있네요 ㅎ

      삭제
  5. 얘 어느 순간부터 영혼 없는 연기하던데 무슨 계기가 있는건가싶네요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하기싫은거 억지로하는 그런느낌이 들때가 많은 배우죠.. 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