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것이왔다! 스즈키 코하루 (鈴木心春,Koharu Suzuki) 키모맨작품!

스즈키 코하루 (鈴木心春,Koharu Suzuki) 가 키모맨 작품 에 참여를 했습니다

그동안 동정남 작품에는 참여를 했지만 키모맨 들이 나오는것은 하지않았는데요

결국 하고 말았네요


스즈키 코하루 (鈴木心春,Koharu Suzuki) 가 참여한 키모맨 작품은

4월 25일 kawaii에서 나오는데요

그냥 키모맨 시리즈가 아닌 Kawaii의 새로운 시리즈입니다

'키모맨 X액 대량 X정 스페셜' 시리즈 로 스즈키 코하루 가 첫 참여를 했습니다


(kawd807)

4월 25일 스즈키 코하루 의 키모맨 작품을 놓치지마세요

올것이왔다! 스즈키 코하루 (鈴木心春,Koharu Suzuki) 키모맨작품! 올것이왔다! 스즈키 코하루 (鈴木心春,Koharu Suzuki) 키모맨작품!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9:53 Rating: 5

댓글 29개

  1. 저기요 정말 궁금해서요 ㅠㅠ 작품정보 어디서 보시나요?

    답글삭제
  2. 안돼....................................

    답글삭제
  3. s1에서 오가와리오처럼 이거때문에 활동에 변화가 없었으면 하네요 ㅠㅠㅠ

    코하루는 쭉~~~ 했으면 좋겠어요

    답글삭제
  4. 키모맨+부카케까지는 이해(?)하는데, 뭐가 아쉬워서 카와이에서 곳쿤까지 찍는 건지는 모르겠네요. 돈이 부족한가;;

    답글삭제
    답글
    1. Kawaii전속이라서 kawaii에서 시키는작품한게 아닐까요 ㅎ

      삭제
  5. 전속의 단점이 계약을 준수해야 되서 원하지 않는 컨셉도 해야 하는 단점이..아마 키모멘은 그런 연장선상 아닐까 생각해봅니다..주인장님 혹시 코하루 동거나 신혼 컨셉 작품은 아시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전속의 장단점이있긴하죠 ㅎ

      코하루는 동거나 신혼컨셉 작품은 아직없습니다

      그나마 며느리 의붓딸로나온작품이 집안에서일어나는배경으로 찍은작품입니다

      2016년5월13일 E-Body작품으로 ebod513 입니다

      삭제
  6. 키모맨 아재중에 표지 우측 하단분은 정말 할아버지 컨셉하면 자주 나오는분이네요 ㅋ

    답글삭제
  7. 난 키모멘 저거랑 할아버지랑 하는거 싫더라구요 그냥 전 연애하거나 결혼이런게 좋던데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전 할아버지랑 하는게 좋은 ㅎ

      삭제
    2. ㅎㅎㅎ 이하동문...

      삭제
    3. 저도 할아버지나 노숙자 거지랑 이쁜여배우랑 하는게 왜이렇게 꼴리는지 모르겠네요.ㅋㅋ 저같은분 있으신지??

      삭제
    4. 저도 할아버지장르 좋아합니다 ㅎ

      삭제
  8. 코하루는 다스에서 아이언메이든컨셉이나 rki품번에서 왕x알컨셉도 찍었으니 이걸로 은퇴하진 않겠죠?ㅠㅠ 키모맨 없어져라...ㅠㅠ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오가와리오가 찍은 같은 컨셉 보니까 곳쿤이 꽤 심하던데 잘 참았으면 좋겠네요

      삭제
    2. 아직 은퇴 는 아닐 것 같네요 ㅎ

      삭제
  9. 멘탈이 진짜.... 다른 작품은 몰라도 저런 거 부모님이 보시기라도 하면 .. 참

    일본 사람도 마찬가지겠지만 av가 없는 한국의 마인드론 이해 불가네요 ㅎ

    스즈키급 배우가 저런거 찍으면 일반 작품보다 얼마나 더 주려나요 ?

    답글삭제
    답글
    1. av배우들 멘탈은 인정해줘야죠 ㅎ

      av갤런티는 정확하게 밝혀지고 있지않습니다

      삭제
    2. 스즈키가 못나가는 배우도 아닌데 왜 굳이 키모맨작품 같은 하드한 걸 찍을까요 ?

      삭제
    3. 그것도 그냥 키모맨이 아닌 곳쿤을 ..

      삭제
    4. av계에서 할 수 있는 장르가 이제 제한적이 되다보니 어쩔수없이 이런 장르에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av계에서 이제 야외에서 작품찍는것은 조심히 해야하기때문에 요즘 나오는것은 대부분 내부에서 촬영을 해야합니다

      그러다 보니 키모맨 이나 노인장르등 메이저 기획사에서 취급하지않았던 장르들이 탄생 하게 된것입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