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연예인이 KMP에서 AV데뷔?!

유명한 연예인이 KMP에서 AV데뷔를 ?!

너의이름은? X

그의이름은? O

여자가 아닌 남자일까..?


안방극장 을 떠들썩하게 했던 그가!

마침내 성인 업계에 강림!

베일에 쌓여있던 그의 성 생활이 밝혀진다

유명한 연예인이 KMP에서 AV데뷔?! 유명한 연예인이 KMP에서 AV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1:14 Rating: 5

댓글 6개

  1. 그의 이름은. "초대물" 예능인이라고 적혀 있네요. 얼마나 대물이길래, 초대물이라고 적어놨는지 궁금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이래놓고 4월1일 만우절때 공개 되는거 아닌가 모르겟네요 ㅎ

      삭제
  2. 남자에요? 남자 아니길 ,,,,,,,,,,,,

    답글삭제
    답글
    1. 그. 라고 하는것을 보니 남자가 맞는 것 같습니다 ㅎ

      삭제
  3. '그' 라고 하니 생각나는 배우가 있네요.... 고우신 남? 키즈키 세리 Seri Kizuki 城星凜 관련된 포스팅도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키즈키 세리 관련 정보가 생기면 할 수 있도록할게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