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아 아이돌 이 kawaii에서 데뷔!

그라비아 아이돌로 활동한 아이돌이 kawaii에서 데뷔를 합니다

얼굴도 아직공개가 되지않았고 언제 데뷔작품을 발매하는지 정보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분명한것이 공개 되었는데요

쓰리사이즈는 완벽하다고 하네요


얼굴은 공개 되지않았지만 뭔가 kawaii와 잘맞는 그런 배우 인것같네요

그라비아 아이돌 이 kawaii에서 데뷔! 그라비아 아이돌 이 kawaii에서 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5:36 Rating: 5

댓글 10개

  1. 카와이는 슬랜더가 주라..일단 패스..ㅎㅎㅎㅎ

    답글삭제
  2. 입술 모양이나 뒤태 봐서는, 그렇게 끌리지는 않을 듯

    답글삭제
    답글
    1. 얼굴만 괜찮다면 반응이 좋을것같네요 ㅎ 얼굴이 빨리공개가 되야..ㅎ

      삭제
  3. 사쿠라 모모(奥菜莉乃)인 것 같습니다. 벌써 표지까지 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벌써 정체가 들어난것인가요 ㅎ 확인해봐야겟네요 ㅎ

      삭제
  4. 수정 합니다. 복붙 하다 이름은 맞는데 일어를 잘 못 입력했네요.
    桜空もも

    답글삭제
    답글
    1. 사쿠라 모모는 아이디어 포켓으로 데뷔 확정되어서 표지까지 나왔어요. 카와이는 아닌 듯

      삭제
    2. 품번 포스팅 한 후 정보좀 찾아봐야할것같네요 감사합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