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메카와 에마 (夢川エマ,Ema Yumekawa) 예고편이 공개!

유메카와 에마 (夢川エマ,Ema Yumekawa) 예고편이 공개 되었습니다

표지와는 약간 차이가 있지만 충분히 매니아층이 많이 쌓일 수 있는 바디 와

외모 라는것을 예고편으로 확인을 할 수 있었습니다


볼매적인 외모를 지닌 유메카와 에마 (夢川エマ,Ema Yumekawa) !


몸매도 표지 그대로 네요!

예고편 영상



(tek089)

4월 1일 퍼펙트 바디 유메카와 에마 (夢川エマ,Ema Yumekawa) 를 만나보세요!

유메카와 에마 (夢川エマ,Ema Yumekawa) 예고편이 공개! 유메카와 에마 (夢川エマ,Ema Yumekawa) 예고편이 공개!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6:10 Rating: 5

댓글 13개

  1. 누드 영상인가요? 예고편이 그라비아 수준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유튜브에 올리는 영상이라서 수위를일부러 조절 한것으로 보여집니다 ㅎ

      삭제
  2. 궁금한데 그라비아 수영복 모델을 연예인으로 쳐주나요?

    답글삭제
    답글
    1. 모델 활동만 한다면 그라돌 이라고 대체적으로 하고요

      방송에 한두번 출연하면 대체적으로 연예인 이라고 하고있습니다

      삭제
  3. 초반 영상이에요..ㅋㅋㅋㅋ
    데뷔작 보면 초반에 이런거 잘 넣던데.

    답글삭제
  4. sos 사토 카렌은 한편 찍고 은퇴한건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지금까지 총3개 나왔죠
      SDMU-428
      SDMU-472
      SDMU-505

      아마도 4월이나5월쯤 SOD여사원 으로 많은 버프 주면서 작품활동 할 수 있을것으로 보여집니다

      삭제
  5. 요즘 그라비아에서 자주 넘어오네요 그 바닥 수입이 좋지 못한가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라비아 로 알려지면서 방송계에서도 활약을 해야하는데 방송계로 제대로 활약못하는 여자들은

      av로 넘어 오는것 같습니다 ㅎ

      삭제
  6. 한편만 나오는건가요? 다른 소식 없나요?

    답글삭제
    답글
    1. 미카미 유아 도 한편만 나온다고했지만 s1전속이 되었듯이 에마 역시 그렇게 될 것 같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