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시카와 유이 ( 西川ゆい ) 긴급체포! 히메카와 유우나 도 체포될가능성있다?!

니시카와 유이 ( 西川ゆい ) 긴급체포 되었습니다 히메카와 유우나 도 체포될 가능성이

높아지고있는데요 어떠한 이유때문에 이렇게 된것일까요?

5명이 체포 되었으며 4명은 혐의를 인정 1명은 혐의를 인정하지않고있습니다


av은퇴를 하고 편하게 하고싶은거 하면서

살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되었던 니시카와 유이 ( 西川ゆい ) ..

하지만 그동안 찍었던 무수정 작품으로 인하여 이런일을 겪고 말았는데요


니시카와 유이 ( 西川ゆい ) 의 프로덕션 사장도 함께 체포 되었습니다

이들이 체포된 이유는 무수정 동영상을 촬영하고 인터넷에 배포 하는것을

도운 혐의때문인데요

캐리비안 에 전달하는것을 도왔기때문에 이렇게 체포가 되었다고 하네요

지난 1월달에도 캐리비안컴 에 무수정 동영상을 제작해서 납품한 사장 을

체포한적이있습니다 (관련포스팅보러가기)


하지만 이번에는 av여배우를 체포하는 이례적인 경우가 발생해서 

더 큰 충격을 주고있습니다

니시카와 유이 가 속해있는 프로덕션은 Declare Promotion 으로

av여배우들이 50명이상 활동을 하였으며 무수정작품으로는 8년동안 1억5400만엔 정도를

판매수익이 생긴것으로 추정


(042816-146)

니시카와 유이 가 캐리비안 에 유독 많은

무수정 작품 참여를 하였는데요

그것이 독이 되고 말았네요


해당 프로덕션 사장 도 체포가 되었기때문에

추가적으로 무수정 작품에 참여한 여배우들이 체포 되는일이

발생 할 수 있을것으로 보여지는데요

Declare Promotion 에 소속되어 현재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는

많이있지만 여러분들이 아는 배우들은 다음 과 같습니다

- 시이나 소라,히메카와 유우나,사쿠라 미유키

키미이로 카논,츠키시마 나나코,나리미야 하루아

쿠로키 미오,유즈리하 마리카,카나에 유미 -


여기서 히메카와 유우나 는 현재 공장장 배우로 엄청난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문제는 무수정을 많이 찍고있다는것입니다..

니시카와 유이 가 무수정 때문에 체포가 되었기때문에 같은 프로덕션 소속인

히메카와 유우나 도 그냥 넘어가지는 않을 것 같네요


(010117-339)

히메카와 유우나 가 참여한 무수정은 꾸준히 많아지고있습니다

특히 캐리비안 에서는 위에보이는 작품이 1월1일 발매되었으며

2월3일 020317-001 / 2월17일 021717-375 / 2월23일 022417_488

이렇게 총 4개의 무수정 작품이 캐리비안에서 발매되었습니다

2016년 무명 시절을 지나 2017년 최고의 공장장 으로 활약을 하고있는

히메카와 유우나 의 활동에 적신호가?!

ps.여배우들은 체포되어도 벌금형 으로 미비하게 처벌받고 끝날것이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니시카와 유이 ( 西川ゆい ) 긴급체포! 히메카와 유우나 도 체포될가능성있다?! 니시카와 유이 ( 西川ゆい ) 긴급체포! 히메카와 유우나 도 체포될가능성있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5:20 Rating: 5

댓글 28개

  1. 무수정이 불법인가요? 몰랐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무수정은 일본에서 불법입니다 그렇기때문에 무수정 사이트들은 해외에 있습니다

      삭제
  2. 니시카와 유이 실명도 방송에 그대로 보도 되었다고 하는데 은퇴 후 조용히 살긴 힘들거 같네요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니시카와 유이 정말 안타깝네요..ㅠ

      삭제
  3. 설마 이게 신호탄이 되서 줄줄이 비엔나 처럼 이회사 저회사 다 털리는건 아닐지 걱정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일본도 그냥 에로 수준으로 작품이 변하는게 아닌지 불안하네요..ㅠ

      삭제
  4. 은퇴한 니시카와 유이만 체포라니 웃기지도 않네요
    매번 캐리비안만 들쑤시는것도 이상하고요

    답글삭제
    답글
    1. 캐리비안에 무수정 찍을 배우들이 점점 줄어들지않을까 생각되네요.ㅠ

      삭제
  5. 안돼ㅠ 캐리비안이 인지도 잇는 배우들 잘 물어오는데;; 캐리비안 사라지는건 아니겟져? 하나 사라지면 다른 무수정 회사들도...

    답글삭제
    답글
    1. 정말 하나가 사라지게 된다면 도미노 형식이 될수도있겠죠...ㅠ

      삭제
  6. 그럼 지금까지 수없이 나온 무수정 배우들은 왜 다 안 잡아간거죠? 일본은 속지주의라서 해외에서 촬영하고 해외에서 판매하면 문제가 안된다고 알고 있었는데 제가 잘못 알고 있었던건가요?

    답글삭제
    답글
    1. 다른 사이트들은 모르겠지만 캐리비안은 그동안 일본에서 찍은 무수정 영상들을 지속적으로

      받아서 판매 했다라는것이 경시청 조사에서 밝혀졌습니다

      삭제
  7. 프로덕션 사장 남배우 인듯? 본거 같은디..

    답글삭제
    답글
    1. 사장 은 아니고요 남배우맞습니다

      얼굴 나온 사진이 없어서 체포 된 사람사진 두개만 사용을 했습니다 ㅎ

      삭제
  8. 요새 보면 일본 정부에서 av업계 꽤 압박하네요 안타깝다

    답글삭제
    답글
    1. av업계를 너무 압박하고있긴 하는것 같네요..ㅠ

      삭제
  9. 니시카와 유이의 광팬으로써 2016년부터 지금까지의 행적은요! 우선 대형 메이저 무디즈와 전속계약만료후 그녀는 기카탄 다작배우 공장장으로 한달에 갑자기 4-5편씩 단독작이나 단체작으로 무디즈 전속서 26편보다 많은 유모작 45편이상 총출연 80작으로,그리고 노모작7편인데 노모작은 그녀의 지금 없어진 블로그에 노모때 입었던 의상을 보면 또 촬영중이라는 표현의 시기는 2월에서 6월까지 찍고 6월 중순은
    중국에서 비즈니스로 가고, 10월에는 필리핀에서 그리고 공식 여배우는 10월26일에 팬싸인회및 촬영회로 종료, 작품활동은 7월이후에는 안했고 7-9월에는 시부야 카바쿠레 "honey trap"에 댈리생활, 11월 중순 4차례,12월 중순에 2차례 시부야 포이즌(=쁘아종) 출장접대업체에 출근, 1월21일에 그녀에 블로그에 공식 자필 은퇴선언후 잠적, 한동안 잠잠히 궁금하다가 3월1일,2일 포이즌 출근한다고 공표후
    2월28일에 갑자기 포이즌 홈피에 명단없어짐 상당히 의아했는데 3월2일 11시에 5명포함 노모출연혐의로 긴급체포! 남자주인공은 3월2일에 석방소식 전함! 그녀 공식 블로그가 3월3일 8시에 폐쇄 삭제됨!
    그녀의 본명과 나이가 공개됨으로서 일본의 2ch에 본격적 신상털이가 시작!
    새로운 사실은 그녀가 귀화한 한국계 일본인 집안! 실제나이가 25살로 3살 속임! 혈액형도 A형도 아닌 B형이구 인텔리 학생출신으로 데뷔한게 허구로 밟혀짐! 하필 그많은 노모배우중 시범케이스로 은퇴한
    그녀가 매스컴으로 탄 이유는 한국계라서 정작 순수일본국적의 일본 여배우는 안 건듬!
    은퇴한 여배우의 신상을 공개하면서 니시카와 유이보다 키쿠치 야아코로 살아갈 남은 인생을 매스컴과 일본정부가 망침!

    답글삭제
    답글
    1. 자세한 정보 감사합니다

      팬 으로써 이번 일에대해서 굉장히 안타까워 할것 같네요..ㅠ

      삭제
  10. 참고로 노모작중에 왼쪽 가슴에 칼빵자국으로인해서 사채로 인한 야쿠자 연관설은 허구인게 그녀의 영상을 확대해보면 칼자국이 아닌 여자들 머리 파마할때 전기 고때기가 있는데 실수로 가슴에 떨어져 생긴 일시적 화상자국이고 노모 2-7편에는 그 흔적이 없고,유이 소속사 "데클레어"가 대형기획사에 소속된 간판여배우이기에 야쿠자가 가슴에 칼자국낼정도 협박할 엄두가 안될정도로 보호하고 유이가 담배 안피고및 문신자국도 없기에 신빙성없읍니다. 그리고 아직 정식 구속여부및 형집행여부와 석방여부는 알려진게 없습니다. 그리고 한국계라써 우에하라 유이나 하타노 유이도 있음에도 그녀만 시범케이스로 실명,실나이 공개후 마녀사냥처럼 체포한
    아베 정권하에 경시청 폭파시키고 싶습니다! 너무 슬퍼구 분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av업계가 좀 문제가 생기고있는것은 분명한것 같네요 ㅠ

      삭제
  11. 와... 실명노출;;;; 저건 진짜 니시카와 유이가 멘탈 단단히 잡지 않으면 엄청 나쁜 선택을 할지도 모르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무수정 찍은것을 후회 할지도 모르겠네여..ㅠ

      삭제
  12. 히메카나 유나는 이번 체포와 관계가 없네요! 우선 그녀의 트위터에 3월2일까지 직접 리트윗하면서 댓글달고
    유모작신작 홍보계속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왜 은퇴한 니시카와 유이만 조지냐구요? 이건 아까 말대로
    인기여배우중에서 구속수사,체포해도될 상대를 책정하는데 자국 순수일본혈통을 피해서 한국계라 그리고
    데클레어의 메이저사무소와 딱 표적수사의 희생양인게 분명한 음로적론 관점에서 접근하고 싶습니다.
    그녀의 석방소식도 안들리고 극단적 선택(=자살)할까 진짜 두렵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히메카와 유우나 가 체포 가능성 이있다고 했지 체포되었다고 하지는 않았습니다

      죄송하지만 커뮤니티 등에서 잘못된 정보를 들은것 같은데요 일본혈통 문제가 아닌

      av강압데뷔 , 무수정 동영상 강제 참여로 인하여 일본인권위 에서 av관련 규제등을 지속적으로

      요청한 결과 몇달전부터 av관련규제들이 이뤄지고있으며 무수정사이트 중 일본에서 촬영한 영상을

      주기적으로 배포하는 캐리비안컴 대상으로 집중 수사가 되고있습니다 참고바랍니다

      삭제
  13. 슬프지만 또 다른 니시카와 유이의 후속소식입니다!
    니시카와 유이가 본명이 공개된후 일본의 2ch를 통해 그녀의 신상이 또 공개되었습니다. 우선 인텔리 대학생은 아니네여!
    홋카이도 아사히카와 상업고교 2010년 2월 26일 졸업생이면 정확히 91년생입니다. 그기에 아마 취주악부 색스폰 파트에 있었던것 같고
    그녀의 실명 페이스북 배경사진도 훗카이도 해변을 배경으로 했군요!
    http://livedoor.blogimg.jp/kyokusyo2005/imgs/f/9/f960a7f6.JPG 졸업생 기념 파트별 사진인데 놀라운 사실은 성형미인이라는거죠!
    쌍꺼풀 수술에 얼굴을 약간 보정한 티가 나네요! 노메이컵 사진은 피부가 턱주위에 여드름투성이네요!
    우리나라 나이로 27살이고 일본나이로 생일 안지나서 25살이네요! av배우라는 프리미엄으로 도쿄 시부야 포이즌 델리업체에 한달에 2-3번으로
    고액으로 수입을 받고 은퇴후 살아가려했는데 캐러비언 노모작품으로 경시청에 시범케이스로 체포되었고, 그후에도 노모작품에 출연한 다른
    여배우들도 체포를 당해 조사를 받고 전부 벌금형으로, 집행유예로 풀려났고 유이도 아마 3월3일경 석방이 된것 같네요!
    그녀의 공식블로그가 삭제,탈퇴되었고 3월4일 그녀의 실명 "키쿠치 아야카"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전부 사진과 글,친구들이 비공개로
    바뀐 시점이네요! 그녀가 가수 빅뱅의 광팬이구, 울트라 코리아의 행사로 한국에 친구와 자주 놀러와 찍은 사진등등 한국에도 애착이
    많은 배우인데, 실명공개와 실제나이 공개후 세상에 주홍글씨로 살아갈 그녀를 위해 안타깝지만 무사히 잘지내길 기도하는 마음으로
    바라봅니다 ㅠㅠㅠ


    답글삭제
    답글
    1. 헐 니시카와 유이 의 성형전 사진까지 뜨고말았군요 ㄷㄷ

      정말 힘든 생활 보낼 것 같네요..ㅠ

      삭제
    2. 같은 사람 맞음? ㄷㄷ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