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정부 'AV강요 에 강간죄 적용' 스카우트행위도금지

일본 정부 는 'AV강요 에 강간죄 적용' 을 하고 av스카우트행위도 금지를 하는

긴급 대책을 내놓았습니다

4월은 진학 과 취업등 생활환경이 급격하게 변하는 시기이기때문에

이렇게 긴급 대책을 꾸렸습니다


가토 가츠노부 남녀공동참가회의 담당상 은 "활동을 꾸준히

실행하고 결과를 내는것이 중요하다. 중장기적인 대응도 있어야 한다" 고

강조를 하였습니다

이발언에서 주목을 해야할 것은 '결과를 내는것이 중요하다' 라고 말한것에

주목을 해야하는데요

아무래도 배우들을 보호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대책이기때문에 특정 기획사들을

집중적으로 단속하지않을까 생각되네요

일본 정부 'AV강요 에 강간죄 적용' 스카우트행위도금지 일본 정부 'AV강요 에 강간죄 적용' 스카우트행위도금지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3:59 Rating: 5

댓글 10개

  1. 올림픽 끝날때까지 계속 난리칠거 같네요

    오가와 리오 카와이는 안나오고
    원즈에서 나오던데 키카탄 변신하는건지 뭔지 궁금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아무래도 올림픽전까지 관리 철저하게 할 것 같긴하네요 ㅎ

      오가와 리오는 아직 키카탄인지 아닌지 확실치 않아서 정리를 하지못하였습니다 ㅠ

      삭제
  2. 잘하면 엄청나게 이쁜애들은 좀 줄어들겠네요 성형잘됬거나 성괴가 나오거나 사쿠라 마나처럼 성에 눈떠서 데뷔하지 않는 이상 줄어들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아무래도 성괴들이 많이 나오지않을까 걱정되기도 하네요 ㅠ

      삭제
  3. 아베 새끼가 포르노를 정치에 활용하네. 지금 아베 위기라던데.

    답글삭제
  4. 이렇게 대외적으로 철퇴를 가한다 해도 근본적으로 잘라내지는 못할듯 보입니다. 카더라 썰 보니 저쪽 업계가 야쿠자와 관련되어 있는데 그들 자금도 무시 못한다 하더군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렇긴하지만 이렇게 정부에서 나섯기때문에 뭔가 성과를 거둘려고 하는것 같긴하네요 ㅠ

      삭제
  5. 야동 보릿고개가 오겠네요 빨리 지나가길...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보릿고개 ㅎㅎ 적절하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