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사키 아키 (佐々木あき,Aki Sasaki) 단발로변한모습은?!

사사키 아키 (佐々木あき,Aki Sasaki) 단발로 변한모습은? 어떤 모습일까요?

좀더 젊어진 모습?

보이쉬한 모습?

도저히 상상히 가지않는데요!


긴 머리가 아닌 짧은 단발로 작품 참여를 해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단발로 변한 사사키 아키 (佐々木あき,Aki Sasaki) !!

전혀 어울리지않는군요..


작품을 위해서 머리를 짜르는 모습???


다행히도 사사키 아키 (佐々木あき,Aki Sasaki) 의 단발작품은

가발을 쓰고 한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짧은 머리 보다는 긴머리가 잘어울리는 것 같네요


사사키 아키 (佐々木あき,Aki Sasaki) 단발로변한모습은?! 사사키 아키 (佐々木あき,Aki Sasaki) 단발로변한모습은?!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7:09 Rating: 5

댓글 8개

  1. 일본인들은 머리르 너무 촌스럽게 하고 다니는거 같네요.. 긴머리가 훨이쁘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가발이 너무 촌스럽게 생기긴했죠 ㅎㅎㅎ

      삭제
  2. 단발짤에서 순간 한국 중견배우 전모 배우가 떠올랐음 ㅡㅡ;;;;;

    답글삭제
  3. 역시 긴머리가 나음 짧은 머리 어울리는 애들이 따로 있음 ㅋㅋㅋ

    답글삭제
  4. 다가와서 보험가입하라고 할까 무섭네요...긴머리가 낫습니다.확실히..
    참 한국사람스럽게 생겼죠?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적절하네요 ㅎㅎ 단발은 어울리는 사람이 안하면 정말 이상하더라구요 ㅠ

      약간 한국 사람처럼 느껴지긴해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