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파성인어워드 2017 주연상 AIKA 신인상 모모노기카나!

스카파성인어워드 2017 주연상 AIKA 신인상 모모노기 카나 가 수상을 하였습니다

그어느해보다도 치열했는데요

특히 주연상 같은 경우에는 의외네요


이번 스카파성인어워드 2017 라인업 을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연상 에는 쿠리바야시 리리 와 코가와 이오리 사쿠라 키즈나,아베노 미쿠,나가세 마미,이토 베니,AIKA 가 참여를 했는데요

쿠리바야시 리리 와 코가와 이오리 의 대결로 예상이 되었지만 AIKA 가 수상을 하였네요


신인상 후보에는 미카미 유아 와 모모노기 카나 의 대결이 가장 치열해보였지만

아무래도 미카미 유아 의 인지도가 워낙 높기때문에 미카미 유아 가 받을것이라고

예상하셧던 분들 많았을텐데요

모모노기 카나 가 미카미 유아 를 누루고 신인상 수상을 하였습니다

아무리 인기가 많은 배우라도 팬들 과 소통이 잘안되면 팬들의 투표를

받기가 힘든게 사실인데요

모모노기 카나 는 달랐습니다


현 AV업계 활동하는 배우들 중에 모모노기 카나 만큼 팬들 과 

소통 잘하는 배우는 없다라는것을 이번 수상 으로 다시한번 알리게 되었습니다

4월에 있을 DMM여배우상 도 차지를 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있습니다


곱게 나이먹고 있는 하즈키 노조미 가 숙녀여우상 을 수상하였습니다

어찌보면 좀 늦게 받는 것 같은데요

그래도 이렇게 결국 숙녀상을 받게되는군요


(tek00067)

미카미 유아 는 작품상을 수상을 하였습니다

2015년 6월 나온작품이 꾸준히 인기가 있어서 작품상 을 수상한것으로 보여집니다


항상 밝은 미카미 유아 보기좋네요

스카파성인어워드 2017 주연상 AIKA 신인상 모모노기카나! 스카파성인어워드 2017 주연상 AIKA 신인상 모모노기카나!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4:41 Rating: 5

댓글 6개

  1. 주연상은 저도 코가와를 예상했는데 의외네요..그리고 카나 평소 멘션을 보면 외국인 팬이 보낸 멘션도 친절하게 대답해주더군요..

    답글삭제
    답글
    1. 인기가 많아지고 활동이 바빠도 꾸준히 팬 관리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은것 같네요 ㅎ

      삭제
  2. 카나의 수상을 축하합니다 ㅎㅎ 그리고 운영자님 시간이 되신다면 유메노 아이카 배우 리뷰좀 부탁드릴꼐요.

    답글삭제
    답글
    1. 조만간 배우리뷰 및 한주간의 av소식을 모아서 정리하는등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새로운 소식통을

      준비중에있습니다 3월말에서 늦어도 4월초 오픈할려고 준비중입니다

      첫 당연히 유메노 아이카 도 준비중에있기때문에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ㅎ

      삭제
  3. 헐 둘 다 좋아하는 배우가 받았네요 특히나 카나의 신인상은 진짜 의외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대부분 av투표는 팬들의 직접 투표가 이뤄져야하기때문에 팬 관리가 필수죠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