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무라 츠나 (木村つな,Tsuna Kimura) 은퇴일까?

키무라 츠나 (木村つな,Tsuna Kimura) 은퇴일까요?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이름 과 트위터 계정등이 모두 바뀔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향후 예능을 처음부터 열심히 하고 싶기때문에 이렇게 한다고 하네요


올해로 av경력5년차이자 다양한 작품을 찍고있는

공장장 배우 인데요

뜬금없이 이런소식이 전해지고 말았네요

av는 졸업을 하고 예능위주로만 활동을 할려고 이러는건지..

지금 사용하는 이름으로 활동해도 아무지장없을텐데 이상하군요!


바뀌게 될 이름 과 계정등은 추후에 알릴 수 있을때

알려준다고 하네요

또 하나의 공장장은 이렇게 지고 마는..

키무라 츠나 (木村つな,Tsuna Kimura) 은퇴일까? 키무라 츠나 (木村つな,Tsuna Kimura) 은퇴일까?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8:00 Rating: 5

댓글 2개

  1. 제가 못봤던건지도 모르지만 근래 작품수가 확 줄었던데요.
    은퇴한다에 한표 던저 봅니다..ㅎ

    답글삭제
    답글
    1. 아무래도 이름바꾸고 av활동하지는 않을 것 같긴해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