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리 츠무기 (明里つむぎ,Tsumugi Akari) Ideapocket신인

Ideapocket 3월신인으로 아카리 츠무기 (明里つむぎ,Tsumugi Akari) 가

데뷔를 합니다

이름이 낯설지 않게 느껴지시는 분들 계신가요?

아마도 계실거라고 보여지는데요

1월달에 av데뷔 관련 포스팅을 한적 있는 배우입니다



빈유 이기때문에 글래머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반응이 좋지않을 것 같네요


다만 외모 와 피부 그리고 핑꾸 이기때문에

미소녀 스타일을 좋아히시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반응이 좋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ipz914)

3월 19일 아이디어 포켓 의 새로운 스타 탄생 을 기대하세요!

아카리 츠무기 (明里つむぎ,Tsumugi Akari) 의 프로필 정보는 다음 과 같습니다

98년생이며 T155cm이고 80-58-83입니다

아카리 츠무기 (明里つむぎ,Tsumugi Akari) Ideapocket신인 아카리 츠무기 (明里つむぎ,Tsumugi Akari) Ideapocket신인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2:13 Rating: 5

댓글 10개

  1. 전 취향이 글래머라..일단 패스..ㅎㅎ

    답글삭제
  2. 이미지비디오 스샷보고왔는데 가슴이 없네요 ㅎㅎ
    근데 얼굴은 괜찮아 보이내욥

    답글삭제
    답글
    1. 슴은 빈유이죠 ㅎ 피부 와 얼굴은 상당히 괜찮아보이네요 ㅎ 아이디어 포켓 전속으로 잘어울리는것 같습니다 ㅎ

      삭제
  3. 하시모토 아리나랑 비슷해 보이는군요ㅋ 표지는 엄청 예쁜데 일단 영상이 나와봐야 알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외모는 표지랑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ㅎ 가슴은 좀 빈약한 ㅎㅎ

      삭제
  4. 임수향의 향기가..... ㅎㅎ 저만 그런가요? 참해 보여 좋습니다.. 그런데 아래가 약해보여 롱런 할 수 있을지는 의문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2017년 주목해야 할 배우입니다

      삭제
  5. 웃는 모습이 참 매력적이더군요
    은근 섹끼도 있고 일본내에서도 데뷔작
    평이 좋더군요 올해 최고의 신인같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