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세가와 루이 (長谷川るい,Rui Hasegawa) 단발컷!

하세가와 루이 (長谷川るい,Rui Hasegawa) 가 긴머리에서 단발컷 으로

이미지 변신 을 하였습니다

더욱더 귀여워진 모습이 큰 이슈 가 되고 있습니다


Prestgie기획사 전속 배우로 활약을 하고 있는

하세가와 루이 (長谷川るい,Rui Hasegawa) !!!

긴머리가 정말 매력적이었는데요


긴머리를 짧게 자른모습은 어떤 모습이 될까요?


짧은 단발컷 도 귀여우면서 세련 스럽네요


이번 단발컷은 2월에 한것이기때문에 단발로 참여한 작품은 4월이나 5월에

나올 것으로 보여집니다

하세가와 루이 의 단발머리 작품 기대해봅니다~!


하세가와 루이 (長谷川るい,Rui Hasegawa) 단발컷! 하세가와 루이 (長谷川るい,Rui Hasegawa) 단발컷!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2:07 Rating: 5

댓글 4개

  1. 와~~~ 더 이뻐진거 같은데요...(사진빨인가..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검은색으로 했으면 좀더 매력적이었을것같네요 ㅎ

      작품이 나와야 사진빨인지 아닌지 확인 가능 할 것 같습니다 ㅎ

      삭제
  2. 원래 귀여운 느낌의 배우라 이미지 변신도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단발로 된 첫 작품이 기대되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