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노데라 리사 (小野寺梨紗,Risa Onodera) 무수정 데뷔!

오노데라 리사 (小野寺梨紗,Risa Onodera) 무수정 데뷔 를 합니다


S1전속 배우로 활약을 하다 키카탄 으로 전향을 해서 활발하게 활동중 인데요


이렇게 노모 작품도 발매 하는군요


본격적인 봄이 되어 무수정 작품 을 참여하는 배우들이 많을걸까요?!

아무튼 좋네요?!!!


(SNIS-540)

오노데라 리사 (小野寺梨紗,Risa Onodera) 는

2015년 11월 S1에서 데뷔를 하였습니다

S1전속으로 활동을 하다가 2016년 6월 작품을 끝으로 S1졸업을 한 후

키카탄 배우로 활약중입니다


(030317-385)

오노데라 리사 (小野寺梨紗,Risa Onodera) 의 무수정 작품은

3월 3일 캐리비안컴에서 발매되어집니다

오노데라 리사 (小野寺梨紗,Risa Onodera) 무수정 데뷔! 오노데라 리사 (小野寺梨紗,Risa Onodera) 무수정 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3:02 Rating: 5

댓글 10개

  1. 헐............. 꿀소식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몇달동안 데뷔배우가없었는데 좋은 소식들이 이어지네요 ㅎ

      삭제
  2. 세상에나...ㄷㄷㄷ
    데뷔할땐 순수해 보이더만 최근에 너무 하드하게 찍길래 홋기나 했는데 진짜 나오네요.
    어쨋든 완전 좋은 소식이네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작품속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 같네요 ㅎ

      삭제
  3. 와 이분은 두번째 작품이 너무 인상깊어서 기억에 남는데 그후 키카탄전향이후론 잘 안보게되던데
    무수정까지 찍을줄은 몰랐네요. ㄷㄷ 요새 무수정데뷔하는 여배우들이 유독 많아진느낌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이번 무수정 작품에서도 강한 인상을 남겨 줄것으로 보여집니다 ㅎ

      삭제
  4. 아날찍더니 무수정까지 가네요.
    첨엔 좋게 봤는데...아날찍은후로 안보게 되네요..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그래도 무수정 데뷔 작품은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ㅎ

      삭제
  5. 니시카와 유이가 무수정 찍었다고 체포됐다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헐 어떤일이 생겼는지 알아봐야겟네요 ㄷㄷㄷ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