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와무라 레이코 (澤村レイコ,Reiko Sawamura) 은퇴작품발매!

사와무라 레이코 (澤村レイコ,Reiko Sawamura) 가 은퇴작품 발매를 합니다

이번이 두번째 은퇴가 되는군요


사와무라 레이코 (澤村レイコ,Reiko Sawamura) 는 2008년 데뷔를 한 후

2009년 8월 은퇴를 한적이있습니다

2010년 지금의 이름인 사와무라 레이코 (澤村レイコ,Reiko Sawamura) 로

개명을 한 후 복귀 하였는데요

이번 3월 은퇴작품을 끝으로 av작품 활동은 하지않는다고 하네요

은퇴작품은 두개가 나오는데요

ATTACKERS 와 Madonna 에서 나옵니다


(tkure038)

Madonna 에서 발매되는 은퇴작품은 3월 8일 발매되어집니다


(adn121)

ATTACKERS 에서 발매되는 은퇴작품은 3월1일 발매되어집니다

은퇴했다가 복귀를 한적이있으니 또다시 복귀 하기를 바랍니다!


사와무라 레이코 (澤村レイコ,Reiko Sawamura) 은퇴작품발매! 사와무라 레이코 (澤村レイコ,Reiko Sawamura) 은퇴작품발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0:09 Rating: 5

댓글 6개

  1. 저도 어제 마돈나 3월작 확인하고 놀래서 블로글 찾아보니 제목이 Last dance였나..
    암튼 공장장 이모도 은퇴하네요 ...

    답글삭제
    답글
    1. 복귀하는 배우들의 소식을 많이전하고싶은데 이렇게 은퇴소식들만있네요..ㅠ

      삭제
  2. 예전엔 후장물도 자주 찍던 배우였는데 2,3년 동안 비슷한거만 찍다가 드디어 은퇴하네요. 나이가 엄청 많진 않아서 보통 숙녀계 배우들이 50세까지 활동하던데 개명 후 복귀를 기대해 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매니아층이 상당히 두터운 배우인데 안타깝네요..ㅠ

      삭제
  3. 고생하셨네요 나이가 있으니 이젠 휴식하면서 할 일하면서 지내시길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