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 모에 (緒奈もえ,Moe Ona) Kawaii졸업!

오나 모에 (緒奈もえ,Moe Ona) 가 kawaii졸업을 합니다

1년동안 전속 배우로 활동을 하였는데요

이번에 이렇게 졸업을 하고마는군요.


오나 모에 (緒奈もえ,Moe Ona) 는 2016년 1월 KAWD-694 로 데뷔를 한 후

꾸준히 Kawaii에서 작품을 찍으며 매니아층을 형성 시켰는데요

이제 자리좀 잡았는데 안타깝네요


오나 모에 (緒奈もえ,Moe Ona) 는 자신의 트윗에 Kawaii졸업을 하였다라는것을

알렸으며 향후 방향에 관해서는 추후 발표 할 기회가 생기면 한다고 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은퇴를 할지 이적을 할지를 결정하고 알릴려고 하는게 아닌가싶네요

좋은 기획사 로 이적해서 활발히 활동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오나 모에 (緒奈もえ,Moe Ona) Kawaii졸업! 오나 모에 (緒奈もえ,Moe Ona) Kawaii졸업!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1:58 Rating: 5

댓글 4개

  1. 얘 왜 눈에 손댄건지
    시간 좀 지나면 모르겠지만 지금은 영 이상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점점 자리잡고 있는것 같긴하지만 그래도 좀 어색하긴하네요 ㅎ

      삭제
  2. 아 처음에 진짜 좋았는데... 이 배우도 키카탄으로 전향했으면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키카탄 전향 하면 좋은 작품 많이 나올 것 같습니다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