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라이시 마코토 (白石真琴,Makoto Shiraishi) 무수정데뷔!

시라이시 마코토 (白石真琴,Makoto Shiraishi) 무수정 데뷔를 하였습니다

오랫만에 무수정 데뷔 소식을 전하게 되었네요 ㅎ

요즘 정말 가뭄이었는데...


시라이시 마코토 (白石真琴,Makoto Shiraishi) 는 S1전속 배우로 활약을

한 배우입니다

그렇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배우 라고 생각되어집니다


(SNIS-649)

2016년 4월 19일 S1전속 배우로 데뷔!

육덕진 바디로 매 작품마다 기대감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SNIS-831)

2017년 2월 S1에서 마지막 작품을 끝으로

S1졸업을 하였는데요

따로 졸업 관련 발언은 하지않았지만 3월에 이렇게 무수정 작품을

발매하는것을 봐서는 2월작품이 졸업 작품이었던것으로 판단 되어집니다


(CWPBD-156 / CWP-156 )

3월 13일 발매되어집니다

유륜이 커서 브라 를 하고 있어도 모자이크를 해야하는 배우 네요

시라이시 마코토 (白石真琴,Makoto Shiraishi) 의 프로필 정보는

다음 과 같습니다

97년생이며 T162cm이고 92-59-90입니다



시라이시 마코토 (白石真琴,Makoto Shiraishi) 무수정데뷔! 시라이시 마코토 (白石真琴,Makoto Shiraishi) 무수정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2:39 Rating: 5

댓글 12개

  1. 헐........... 뜬금없지만 행복한 소식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오랫만에 무수정 소식을 전할 수 있게되었네요 ㅎ

      삭제
  2. 와 얘는 뜬금이네요
    좋아하는건 아니라서 안보겠지만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이제 봄이 되었으니 본격적으로 무수정 데뷔하는 배우들이 늘어 날 것 같습니다

      삭제
  3. 키카탄으로 가려나 보네요....헐..아니면 은퇴각?..ㅋㅋ
    그나저나 여기 누가 신고했다고 경고창 뜨던데...누구여...버럭~

    답글삭제
    답글
    1. 은퇴보다도 키카탄 배우로 활약을 할려는게 아닌가싶네요 ㅎ
      구글블로그도 신고가 되는거였군요..ㅠ

      삭제
  4. 누군지 모르는데 표지만 보면 좋네요ㅋ 기대ㅋ

    답글삭제
    답글
    1. 표지는 좀 많이 포샵이 되었습니다 ㅎ 참고바래요 ㅎ

      삭제
  5. 탈모어... 어리고 여자인데 스트레스 장난 아닐듯

    답글삭제
  6. CWPBD-156 / CWP-156 예전부터 궁금했는데 요거 품번 두개있는 이유가뭔가요?ㅠ

    답글삭제
    답글
    1. 두개다 받아보셔서 아시겠지만 일단 용량의 차이가 있을거고요

      화질의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쉽게 생각하면되는데요 알파벳 숫자가 긴것은 고화질블루레이동영상

      알파벳이 적은것은 일반화질동영상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