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 마이리 (森苺莉,Mairi Mori) Wanz이적완료!

Alice JAPAN기획사 전속 배우였던 모리 마이리 (森苺莉,Mairi Mori) 가

WANZ기획사로 이적 을 완료하였습니다


지난 2016년 11월 ALice JAPAN기획사를 졸업한다라고

알렸었는데요


3개월만에 새로운 기획사로 이적을 하였네요


(DVAJ0091)

모리 마이리 는 2015년 12월 ALice JAPAN기획사 신인 전속으로

데뷔를 한 후 좋은 모습들을 보여줫었습니다

2016년 11월 Alice JAPAN졸업 후 다른 작품 은 없었는데요


(wanz605)

2017년 3월 1일 WANZ에서 이적 작품을 발매합니다

빵빵한 모리 마이리 (森苺莉,Mairi Mori) 의 엉덩이 를 눈앞에서 보는듯한 느낌을

주는 작품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100%힙앵글!

3월 1일 모리 마이리 (森苺莉,Mairi Mori) 의 WANZ이적작품을 만나보세요!

모리 마이리 (森苺莉,Mairi Mori) Wanz이적완료! 모리 마이리 (森苺莉,Mairi Mori) Wanz이적완료!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11 Rating: 5

댓글 6개

  1. 드디어 이적 작품 시작이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앨리스재팬에서 볼수없었던 새로운 매력들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ㅎ

      삭제
  2. 운영자님 생각해보니 호리키타 사쿠라는 4개월간 작품 안나오던데 은퇴인가요?

    답글삭제
    답글
    1. 호리키타 사쿠라 는 데뷔때부터 av작품 외에는 소통 자체가
      없던 배우이기때문에 은퇴 인지 아닌지 여부 확인을 할수가없습니다
      인기가없던 배우는 아니였기때문에 언젠가 새로운 작품으로 만날수있지않을까싶네요

      삭제
  3. 겁나 기대하고 기다렸는데 릴이 안ㅇ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1일에서 13일로 변경 되었습니다 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