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waii 10주년 복귀 사사키 유우? 누구지?

Kawaii 10주년 복귀 사사키 유우? 누구일까요?

사쿠라 유라 를 언플 한것으로 추측이 되었지만..

사쿠라 유라 가 아니였습니다!


많은 추측들이 있었던 배우의 뒷모습!


당연히 사쿠라 유라 일거라고 생각을 했지만..

사쿠라 유라 가 아닌 사사키 유우 였습니다!


(kawd735)

사사키 유우 는 2016년 7월 25일 처음이자 마지막 작품이라는 타이틀로

kawaii에서 모습을 보여준 배우입니다

근데 어디서 좀 본것 같은 느낌이 들죠?!


사사키 유우 는 현재 활발하게 공장장 으로 활약을 하고 있는 

에이카와 노아 (栄川乃亜,Noa Eikawa) 입니다


(kawd801)

Kawaii 에 10주년 복귀를 하는 배우는 바로 

에이카와 노아 (栄川乃亜,Noa Eikawa) 였습니다

3월 25일 발매!


Kawaii 10주년 복귀 사사키 유우? 누구지? Kawaii 10주년 복귀 사사키 유우? 누구지?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07 Rating: 5

댓글 6개

  1. 세번째 사진보고 노아 닮았네... 이러면서 내려왔는데 진짜 노아였다니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이렇게 크게 성장을 할줄 몰랐던 배우인데 많이 성장 했네요 ㅎ

      삭제
  2. 아 저 작품이 노아였구나 ㅎㅎ 그러면 카외이로 전속되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전속은 되지않습니다 ㅎ 공장장 으로 활약을 하고 있기때문에 특정 기획사 소속없이

      다양한 작품 참여를 합니다

      삭제
  3. 짭지애 요새 진짜 엄청 많이 찍더군요 시이나 소라 무카이 아이 아토미 슈리 짭지애 이렇게가 요새 젤 많이 찍는듯

    답글삭제
    답글
    1. 공장장 들이 활발하게 공장장 모드로 찍어대고 있네요 ㅎ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