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카자키 에미리 (丘咲エミリ,Emiri Okazaki) 두번째무수정발매!

오카자키 에미리 (丘咲エミリ,Emiri Okazaki) 가 두번째 무수정작품을 발매 하였습니다

1월 첫 무수정 작품 발매 이후 2월에도 발매를 하게 되었네요


너무나 좋았던 첫번째 무수정 작품!

두번째 무수정 작품은 뭔가더 특별하고 좋다?!


2월 24일 발매되었으며

품번은 022417-380 입니다


오카자키 에미리 (丘咲エミリ,Emiri Okazaki) 의 매니아분들이라면

절대로 놓치지마세요!

오카자키 에미리 (丘咲エミリ,Emiri Okazaki) 두번째무수정발매! 오카자키 에미리 (丘咲エミリ,Emiri Okazaki) 두번째무수정발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8:22 Rating: 5

댓글 10개

  1. 진짜 좋아하는 배우임
    배우신 사람답게 은퇴 후 무수정까지...
    제 2의 오하시 미쿠 느낌ㅋㅋ 팬서비스가 아주 그냥..

    답글삭제
    답글
    1. 무수정이 정말 좋고 잘어울리는 배우 인 것 같네요 ㅎ

      삭제
  2. 저 이글에는 상관없지만 리온은퇴 루머가돌든데 사실인가요ㅠㅠ젤 좋아하는 배우인데 알아봐주실수있나용ㅠㅠ

    답글삭제
    답글
    1. 몇달 전에도 어떤 분이 리온은퇴 관련 소식있냐고 질문을 하셧었는데요

      그런 루머 조차 일본에서는 돌고있지않습니다 특정 커뮤니티에서 낚시성글일뿐입니다 안심하셔도됩니다

      삭제
    2. 감사합니다 언제나감사해요ㅎㅎ

      삭제
    3. 좋은 소식들 자주 올릴게요 ㅎ!~

      삭제
  3. 이거 이미 cwp 152에서 나온 작품아닌가요?

    답글삭제
  4. 제 이상형에 가까운 배우라 그런지 2번째까진 기대도 안했는데 진짜 더 좋고 특별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하나 하나 모두 소장가치가 있는 배우죠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