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무라 아이리 (鈴村あいり) 첫 팬미팅 진행!

스즈무라 아이리 (鈴村あいり) 첫 팬미팅 진행 되어집니다

당연히 일본에서 진행되는것이고요

2월10일 11시부터 접수를 받아서 2월25일 토요일 진행 된다고 하네요


스즈무라 아이리 (鈴村あいり) 의 팬미팅 장소는 당첨된 사람들에게

개별 통보 갈 것 같습니다

1부 15명 2부 15명 으로 모집을 하며

비용은 1부 5만엔 2부 5만엔 이라고 하네요

50만원 이라니 ㄷㄷ 정말 비싸네요



스즈무라 아이리 (鈴村あいり) 첫 팬미팅 진행! 스즈무라 아이리 (鈴村あいり) 첫 팬미팅 진행!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56 Rating: 5

댓글 6개

  1. 비싸도 좋으니 한국인좀..ㅠ.ㅠ

    답글삭제
    답글
    1. 팬미팅은 한국인도 참여를 할 수 있습니다 ㅎ

      삭제
  2. 100만원해도 갈사람은 갈듯~ ㅅ_ㅅ;

    답글삭제
    답글
    1. 아무래도 엄청난 매니아층들에게는 50만원 아깝지않다고 생각할것 같네요 ㅎ

      삭제
  3. 역시 클라스가ㅋㅋ 매번 쭈뼛쭈뼛 거리는게 식상하다는 사람도 잇지만 그게 매력이죠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정말 부끄러움이 많다는데 과연 팬미팅에서는 어떤모습이될지 기대되네요 ㅎ 볼순없겠지만요..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