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노기 카나 (桃乃木かな) 안면부상 당할뻔한 충격영상!

모모노기 카나 (桃乃木かな) 안면부상 을 당할뻔한 충격영상 이 공개되었습니다

하마터면 정말 큰일 날뻔했는데요

다행히도 아무이상없다고 하네요

도대체 무슨일이 있었을까요?


모모노기 카나 (桃乃木かな) 는 눈이 많이 와서

눈놀이 를 할겸 야외에서 촬영을 하였습니다

많은 눈이 내렸기때문에 자신이 점프를 해서

눈속에 빠질것이라고 생각을 했는데요


결과는?

눈이 많이 내리기는 했지만 추운날씨로 인하여

눈이 많이 얼고 말았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눈속에 푸욱빠지는것이 아닌

눈위에 부딪히고 말았습니다 


모모노기 카나 (桃乃木かな) 는 눈이 많이 딱딱했다라고 하면서

아무일 없었다라는것을 알렸습니다

하마터면 큰일 날뻔 했네요

모모노기 카나 (桃乃木かな) 의 그 영상을 한번 볼까요?!




모모노기 카나 (桃乃木かな) 안면부상 당할뻔한 충격영상! 모모노기 카나 (桃乃木かな) 안면부상 당할뻔한 충격영상!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2:11 Rating: 5

댓글 10개

  1. 핵귀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철푸덕 한 다음에 머리 번쩍 드는 거 진짜 핵졸귀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 그다지 충격적인건 아닌거 같은....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그래도 좀 아팟을 것 같은 ㅎㅎ

      삭제
  3. 마스캇토나이트에서 제발 분량 좀 줬으면...
    마스캇토나이트는 한국에서 볼만한 곳이 없어서 카와이고시엔 같은 코너 또 하는지 몰겠는데 사쿠라 유라도 복귀했고 그런곳에서 자주 써먹으면 좋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사쿠라 유라 가 의욕이 넘친다면 충분히 분량 많이 채우지않을까 싶네요 ㅎ

      삭제
  4. 근데요! 요즘 일본에 무슨 일이 있나요? 올해부터인가 나오는 유모작품 모자이크 수준이 10년전 이상으로 진하게 나오네요. 몰입과 재미도 없어지고 무수정 하청업체도 대대적인 단속을 하고. 요즘 작품들 너무 재미없어 니시카와 유이 70편 작품중 fhd작품있으면 바꿔치기 하는것으로 아쉬움을 달래네요, 그녀가 작년 여름이후 작품활동없엇다는데 1월31일까지 나오던데 보통 작품촬영날과 실제발매일과는 몇달정도 텀이 있나요?

    답글삭제
    답글
    1. 무수정 작품을 제작하는 회사가 잡혔습니다
      http://starmeav.blogspot.com/2017/01/blog-post.html
      그렇기때문에 이런부분을 감안해서 단속대상이 되지않기위해서 모자이크를 심하게 하고있다라는 추측이
      나오고있습니다

      삭제
  5. 유에하라 유이 안면이 더 충격적..;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