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에하라 유이 (上原結衣) 복귀작품 발매!

우에하라 유이 (上原結衣) 복귀작품 발매 가 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프레스티지 프리미엄 에서 발매가 되는것이기때문에

좀 늦게 릴 되지않을까 싶네요

그렇지만 이렇게 첫 스타르를 시작했으니 다른 기획사에서도 많은 작품 참여를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 자신이 많은 작품에 참여를 하고싶다고 했기때문에..ㅎ)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것 같아서 우에하라 유이 복귀관련

포스팅 링크 할게요 참고하시면 될것같네요


이번에 발매되는 복귀작품은 2월 11일 발매되어지는데요

거리를 돌아다니는 연예인 유부녀 헌팅 시리즈 입니다


우에하라 유이 가 작품속에서는 유부녀 로 나오는것인데요

남편이없는 집에서 X내X정 까지하는 그런 스토리 입니다


우에하라유이 다양한작품보러가기


(MIUM-027)

2월 11일!

우에하라 유이 의 복귀작품을 만나보세요!

ps. 우에하라 시오리 로 활동을 하겠지만 그래도 우에하라 유이 라는

이름이 더 정겹네요

우에하라 유이 (上原結衣) 복귀작품 발매! 우에하라 유이 (上原結衣) 복귀작품 발매!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4:49 Rating: 5

댓글 14개

  1. 답글
    1. 코가 좀 달라져서 그런것 아닐까요 ㅎ

      삭제
  2. 내가 알던 우에하라 유이가 아니네..
    얼굴이 너무 많이 변했네 ㅠㅠ

    답글삭제
  3. 아 안타깝다 얼굴;; 왜 그랫니..

    답글삭제
  4. 얼굴이 그냥.. 보급형이 됐네 아쉬워라

    답글삭제
  5. 무수정 몇개 없는데 다시 오기를...

    답글삭제
    답글
    1. 다양한 작품에 도전을 하고 싶다고 했기때문에 무수정도 나오지않을까 생각되네요 ㅎ

      삭제
  6. 18일인데 릴이 안뜨네요 아쉽..

    답글삭제
    답글
    1. 프레스티지 프리미엄은 정식 DMM에서 발매되는게 아니기때문에 다소 늦게 뜰 수 있습니다 ㅎ

      삭제
  7. 이거 지금릴 뜨나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