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노 나나 (彩乃なな) 마스캇츠 졸업! 살쪄서?

아야노 나나 (彩乃なな) 마스캇츠 졸업 을 합니다

일간에서는 너무 살쪄서 하는게 아닌가 하는말들도 도는데요

과연 어떻게 된것일까요?


Max-A 기획사 의 전속 배우 이며 Max-A 의 대표 배우

아야노 나나 (彩乃なな) !

마스캇츠 멤버로도 활약을 하고있는데요

안타깝게도 마스캇츠 에서 졸업을 한다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마스캇츠 공식 트위터 에는 다음 과 같이 알렸는데요

-"아야노 나나 는 자신의 사정에 따라서 그룹 을 탈퇴하고 싶다고 제의가 들어왔습니다

그녀 의 새로운 활약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아야노 나나 응원 부탁드립니다"-


너무 과도하게 쪄버린 살들이 아야노 나나 (彩乃なな) 의

활동에 지장을 점점 주고 있는게 아닌가싶네요..

몇주전 사라졌던 아야노 나나 트위터는 다시 복구가 되었습니다

아야노 나나 (彩乃なな) 마스캇츠 졸업! 살쪄서? 아야노 나나 (彩乃なな) 마스캇츠 졸업! 살쪄서?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0:42 Rating: 5

댓글 16개

  1. 답글
    1. 병걸린게 아니라면 정말 관리부족 인것같네요..ㅠ

      삭제
  2. 소속사 차원에서 관리를 도와줘야 할듯..살이..;;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본인 의지도 중요한것같네요 ㅎ

      삭제
  3. 이런 말 하기 그런데 얼굴 보면 먹을거 좋아하게 생김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살을 빨리빼야할텐데말이죠..ㅠ

      삭제
  4. 저 통통한 살속에는 모모노기 상과 함께 있으면서 생긴 여파가...

    답글삭제
    답글
    1. 모모노기 카나 의 작전이 성공한것일까요..ㅠ

      삭제
  5. 사담이지만..마스캇츠 최근방송 보니 사쿠라 유라 등장하더군요..마스캇츠 복귀인듯..

    답글삭제
    답글
    1. 마스캇츠에도 복귀를 하였군요 ㅎ 이제 본격적인 활동을 ㅎ

      삭제
  6. 동일 인물이 맞는지 의문ㅋ 아무리 먹어도 안찌는 사람은 안찌고 잘 찌는 사람들은 금방 찐다는

    답글삭제
    답글
    1. 정말 살 너무찐것이 큰 충격인....빨리 뺏으면 좋겠네요..ㅠ

      삭제
  7. 풍속점에 데뷔했다는군요 ㅠ 살빼서 다시 찍기 바랬는데

    답글삭제
    답글
    1. 빨리 살을 빼야할텐데말이죠..ㅠ 더찌는것은 아닐련지..ㅠ

      삭제
  8. 아 진짜 아쉽네요 그럼 이번달부터 작품이 안나오는걸까요? 은퇴를 한건지 모르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작품나오는건 변함없습니다 ㅎ 살찐상태로도 나왔더라구요 ㅎ
      그래도 최근 살빼고있습니다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