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나미 아야 (佐々波綾) 의 엉덩이작품이있는 Alice JAPAN품번

Alice JAPAN품번 3월 라인업에는 사자나미 아야 (佐々波綾 ) 의 엉덩이 작품 외에도

다양한 작품들이 라인업에 속해있습니다


카와카미 나나미 川上奈々美 Nanami Kawakami

dvaj221

술을 잘못마시는 나나미 가 술을 먹고 취하다!


아카네 아오이 あかね葵 Aoi Akane

dvaj220

새로운 시리즈 의 탄생!

진짜 av여배우가 당신의 집에 방문합니다



타카미야 유이 鷹宮ゆい Yui Takamiya

dvaj218

키스로 시작하여 키스로 끝나는 농후한 키스 작품!



사자나미 아야 佐々波綾 Aya Sazanami

dvaj219

여자 엉덩이 시리즈가 드디어 부활!

최고 아름다운 엉덩이를 지닌 사자나미 아야 가 참여!


스미레 미카 すみれ美香 Mika Sumire

dvaj222

B100 기적의 거유가 데뷔!


사자나미 아야 (佐々波綾) 의 엉덩이작품이있는 Alice JAPAN품번 사자나미 아야 (佐々波綾) 의 엉덩이작품이있는 Alice JAPAN품번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0:36 Rating: 5

댓글 4개

  1. 사자나미 아야 제 최고취향배우입니다. 얼마나 아xx카tv 나온것도 봤는데 갭모에가 있는배우같더라고요.
    작고 여린 슬렌더로 보이지만 의외의 슴과 힙이 있는... 이번작품은 최대매력포인트를 유감없이 보여주는
    작품이 되겠네요. ㅎㅎ 현지에서 인기는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습니다. 인터뷰한걸봐선 대형신인대우를 받고
    있는거같긴한데 전속으로 오래갔으면 좋겠네요. 보통 앨리스재팬 전속이면 몇년이나 전속이 가능할지.

    인기만 많다보면 다른 유명레이블가서도 성공할듯하지만 별로라면 은퇴거나 별볼일없는 레이블 혹은 키카탄
    으로 가겠죠? 현지 인기도가 궁금하긴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av배우로 대형신인 대우를 받으려면 아이돌 이나 연예인 출신이어야 가능합니다

      사자나미 아야 같은 경우에는 매니아층이 점점 많아지고있는 배우입니다

      Alice JAPAN전속 배우로 기대치가 높아지고있는 배우이기때문에 2년까지 전속이 가능해보이나

      지금의 인기 추세를 본다면 1년만 채우고 다른기획사로 이적을 할 수도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현지 인기도는 10점만점으로 봣을때 6.5점이며 점점 오르고있습니다

      삭제
    2. 오 답변감사드립니다. 평균적으로 특별한 매리트가 없으면 계약이 1년정도인거같긴하네요. 일본사이트 dvd판매순위나 댓글들보면 제생각보다 인기가 없는건가 싶기도해서 적어봤는데 인기가 올라가고있다니 다행입니다. 인기가 많아져서 sod나 s1같은 더 큰 레이블과 계약하게 되면 좋겠네요. ㅎㅎ 프레스티지가 제 취향이긴한데 어울릴까싶기도...

      삭제
    3. 이적을 한다면 프레스티지 나 Moodyz쪽으로 할것으로 보여지네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