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나 유라 (心花ゆら,Yura Kokona) Kawaii졸업!

코코나 유라 (心花ゆら,Yura Kokona) 가 kawaii졸업 을 하였습니다

kawaii전속으로 활동을 했었는데요 2월작품은 드림티켓에서 작품이 나오네요


요즘들어 점점 매니아층이 형성되고 있는 배우 중 한명인데요

Kawaii에서는 왜 계속 전속으로 두지않는지 참의문스럽네요


(kawd750)

2016년 11월 1일 Kawaii전속 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실력 과 미로를 겸비한 검도계 화제의 그녀 라는 타이틀로 데뷔를 하였는데요

컨셉 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주목을 받기에는 충분했습니다


(kawd759)

12월 작품 역시 Kawaii에서 발매되었습니다

(kawd766)

2017년 1월 작품 역시 Kawaii전속 작품으로 발매!


(qbd089)

2017년 2월 3일 작품은 그림티켓 에서 발매되어집니다

3월작품 역시 다른 곳에서 발매되어진다면 키카탄 으로 전향을 한것으로

알고계시면 될 것같네요!

코코나 유라 (心花ゆら,Yura Kokona) Kawaii졸업! 코코나 유라 (心花ゆら,Yura Kokona) Kawaii졸업!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8:13 Rating: 5

댓글 4개

  1. 전속 오래가게 생겼는데 갑자기 공장선언 대단하네

    답글삭제
    답글
    1. 아직 공장인지는 확실치 않기때문에 3월작품이 어떤기획사에서 나오는지 봐야 할것 같네요 ㅎ

      삭제
  2. 뭐..기가탄으로 하다가 다시 전속으로 복귀하는 경우가 있기때문에 속단하긴 힘들듯..

    답글삭제
    답글
    1. 충분히 그럴가능성이있죠 ㅎ

      좀 지켜봐야 할것같네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