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에하라 유이 (上原結衣,Yui Uehara) 복귀!

우에하라 유이 (上原結衣,Yui Uehara) 복귀 를 하였습니다

2014년 잠적 이후 3년만에 av계에 들어오는것인데요

반가워 하시는 분들 많으실것같네요


우에하라 유이 (上原結衣,Yui Uehara) 는 우에하라 시오리 (上原志織,Shiori Uehara) 로

개명을 했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름을 햇갈려하시는데요

우에하라 시오리 로 복귀를 한것입니다

니코보코 에서 얼굴을 보여줫는데요


우에하라 시오리 (上原志織,Shiori Uehara) 에게 어떤 메이커 의 작품에

나오고 싶냐라는 질문에 오랫만에 참여하는것이기때문에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라고 하였습니다

한마디로 공장장 을 뜻하는것 같네요


(xv854)

우에하라 유이 는 아라가키 유이 닮은꼴로 2010년 6월 Max-A에서 데뷔를 하였습니다

Max-A를 졸업 한 후에는 2012년 1월 부터 Prestgie기획사의 전속배우로 활동!


(job016)

prestgie기획사에서는 2012년 6월 졸업 한 후 무디즈 전속이되었다가

같은해 8월 또 졸업 후 9월부터는 어태커즈 전속이 되었습니다

2013년 2월 부터는 키카탄 의 길을 걸으며 유모 와 노모를 넘나들었습니다


우에하라시오리 무수정작품더보러가기


(CWDV-27 / CW3D2DBD-27)

노모작품에서 상당히 반응이 좋았기때문에 기억하시는 분들 많을 거라고 보여지네요

요즘들어 은퇴를 하는 배우들이 많았는데 반가운 배우들의 복귀 도 전하게 되는군요

우에하라 시오리 의 프로필 정보는 다음 과 같습니다

89년생이며 T156cm이고 82-58-82입니다

우에하라 유이 (上原結衣,Yui Uehara) 복귀! 우에하라 유이 (上原結衣,Yui Uehara) 복귀!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2:29 Rating: 5

댓글 19개

  1. 와 핑크ㅂ.의 전설 복귀 ㄷㄷ

    답글삭제
  2. 예뻣던 기억만 나네요

    답글삭제
  3. 오 진짜 예쁘다고 생각한애인데 굿굿

    답글삭제
    답글
    1. 예전 모습이랑 다르지않게 복귀한것 같습니다 ㅎ

      삭제
  4. 언제 쯤 만나볼 수 있을까요? ㅠ

    답글삭제
  5. 언제 쯤 만나볼 수 있을까요? ㅠ

    답글삭제
    답글
    1. 아직복귀작품 관련 소식은 없습니다 ㅎ

      삭제
  6. 하기 싫어하는 표정도 가식 없이 다 드러냈던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 이배우는 싫고 좋고 표정이 너무 뚜렷해서 오히려 재미있던..그나저나 카스미 하루카는 복귀할까요 했으면 좋은데..

    답글삭제
    답글
    1. 카스미 하루카 관련 소식은 아직까지 들리는게 없네요..ㅠ

      삭제
  8. 복귀가 있으면 헤어짐이 있는법!
    니시카와 유이가 자기 블로그에 은퇴발표 ㅠㅠㅠ

    답글삭제
    답글
    1. ㅠㅠ 니시카와 유이 은퇴 정말 안타깝네요..ㅠ

      삭제
  9. 요즘 하루키사토가 그립던데..복귀소식은 없는건가여ㅠㅠ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아직 복귀관련소식은 없네요 ㅠ

      다른배우들도 복귀관련 소식이 들리면 바로바로 포스팅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ㅎ

      삭제
  10. 언제 복귀작 나올지 알수 있을까요?? ... 벌써 오매불망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복귀작품 품번 및 정보가 나오게되면 발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