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시카와 유이 (西川ゆい,Yui Nishikawa) 은퇴선언

니시카와 유이 (西川ゆい,Yui Nishikawa) 가 은퇴 선언 을 하였습니다

이미 은퇴를 한 상태라는데요

어떤말일까요?


유모 와 노모를 넘나들며

활약을 하고있는 니시카와 유이 (西川ゆい,Yui Nishikawa) !

그녀가 은퇴상태였음을 알렸습니다


니시카와 유이 (西川ゆい,Yui Nishikawa) 는 블로그에 긴글을 썻는데요

내용은 이렇습니다

-블로그 업데이트도 없고 신작도 많이 출시되지않아서

걱정끼쳐드린거 죄송합니다

2013년 5월 데뷔 한 후 Moodyz에서 2년4개월 이후 지난해여름까무렵까지 몇개정도

촬영을 하였습니다

원래는 데뷔 후 이렇게 오랫동안 활동할 것이라고는 전혀 생각하지못했습니다

여러분의 응원덕에 이렇게 오래할수있었습니다

여름무렵부터 별로 활동하지않았기때문에 그만두자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니시카와 유이는 어떻게 되었느냐라는 말들을 들었기때문에

새해인사도 할겸 이렇게 블로그 갱신을 하였습니다

여러 기분이 공존했던 3년이었습니다

많은 사랑주셔서 감사합니다-




(MIDD-969)

니시카와 유이는 2013년 5월 Moodyz에서 데뷔 후 2014년 8월 Moodyz작품을 끝으로

무수정 과 유모작품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이제는 은퇴를 하였기때문에 더이상 작품은 안나오는게 당연하겠군요

은퇴작품은 따로 없는것 같습니다


니시카와 유이 (西川ゆい,Yui Nishikawa) 은퇴선언 니시카와 유이 (西川ゆい,Yui Nishikawa) 은퇴선언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2:18 Rating: 5

댓글 8개

  1. 아.. 피부 뽀얗고 똥실해서 좋았는데ㅠㅠ

    답글삭제
  2. 허....역시나 무수정 찍을때 부터 심상찬더니...
    딱 내스탈인데..ㅠㅠ
    이젠 그런거 하지말고 결혼도 하고(할 수 있으려나) 잘 살았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정말 괜찮은 배우였는데말이죠 ㅠㅠ

      닉네임 과 프로필 사진 멋지네요 ㅎ

      삭제
  3. 은퇴하네 민국이 닮았다고 한 후부터 안봤는데 노모나왔을때 노모니까 한번 보고 끝이였는데 떠나네 수고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민국 ㅎㅎ

      따로 은퇴작이없는것이 좀 아쉽네요..ㅠ

      삭제
  4. 제가 좋아했던 여배우가 타카코 키타하라로 시작해서 카스미 노아로 이어져 지금 니시카와 유이로 끝나는데 세명다 피부 뽀얗고 청순 글래머에 왜이렇데 고급스럽고 참하게 생겼는데 av배우하지 하면써도
    매달 나오는 신작 날을 기다리는 연속이었죠 ㅠㅠㅠ,

    어제 토요일 낮부터 유이의 은퇴발표, 드라마 도깨비의 마지막 방송등등 오늘까지 아쉬움과 그리움이
    교차한 이틀이구 넘 아쉬워 유이양 블로그 코멘트에 한글로 두번이나 댓글 달았죠!

    유이 그녀는 앞으로 뭐하고 살까요? 그녀의 실제 sns 연락처를 알아써 계속 펜팔이라도 하고 싶어요 ㅠㅠㅠ

    답글삭제
    답글
    1. ㅠㅠ 트위터 같은 경우에는 원래 글을 잘안올리고있고요

      블로그는 새해 인사 및 은퇴 관련글을 올릴려고 업데이트 한것이라고 하네요 ㅠ

      안타깝게도 이제 더이상 관련소식을 전하지는 않을 것 같네요 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