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노우에 와카바 (尾上若葉,Wakaba Onoue) 수술로 활동중단?!

오노우에 와카바 (尾上若葉,Wakaba Onoue) 수술로 활동중단 을 선언하였습니다

이벤트까지 취소를 한 상태인데요

무슨일이 있었을까요?


오노우에 와카바 (尾上若葉,Wakaba Onoue) 가 활동중단을 할수밖에없는 이유는

오른발골절이 되어서 수술을 해야하는 상황이 왔기때문이라는데요

골절이면 깁스만 하면되는데 수술 이라고 한것은 좀 과장된 단어가 아닌가싶네요


오노우에와카바작품보러가기


오른발 골절이 된 이유는 넘어져서 그렇다는데요

최소 2달정도는 뼈가 붙을때까지 기다려야 하기때문에

작품 촬영은 못할것으로 보여집니다

1월 28일개최예정이었던 Max-A이벤트도 연기가 되었다는군요

하루빨리 뼈가 붙어서 좋은작품 나왔으면 좋겠네요

오노우에 와카바 (尾上若葉,Wakaba Onoue) 수술로 활동중단?! 오노우에 와카바 (尾上若葉,Wakaba Onoue) 수술로 활동중단?!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8:33 Rating: 5

댓글 13개

  1. 아이쿠.. 작품도 그럼 뜸하겠구먼

    답글삭제
    답글
    1. 아직 공장장 파워가 가동 안되었는데..참 안타깝네요 ㅠ

      삭제
  2. 유모-노모-은퇴-복귀-유모-부상수술 참 다사다난 하군요..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이렇게 한눈에 와카바 의 행적을 보니 정말 다사다난 하네요 ㅎㅎ

      삭제
  3. 그나저나 리온은 s1 홈페이지에 없어진것 같던데, 은퇴하는건가요? 리온 소식도 알려주세요...

    답글삭제
    답글
    1. 리온 은퇴 관련 소식이 왜 났는지는 모르겠지만 우리나라에만 그런소리가 나오고있을뿐입니다

      리온 은 현재 그라비아 촬영도 하고 이벤트도 하는등 활동중입니다 타 기획사로의 이적가능성도 엿보이지만은퇴는 아닌걸로 보여집니다

      삭제
    2.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삭제
  4. 저랑 홈페이지가 틀린건가요? 제가보는 홈페이지에선 잘나오든데..
    www.s1s1s1.com/actress/-/list/=/keyword=ra/

    답글삭제
    답글
    1. 음.. 보통 메인에 배우들 소개 있을때 있었는데 안 보이기도 하고 눈팅 좀 하다가 보니 은퇴한다는 이야기도 있어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질문했습니다^^; 답변감사합니다.

      삭제
  5. 인스타보면 x-ray 사진에 나사도 박고 한거봐서 큰 수술같더이다

    답글삭제
    답글
    1. 헐 좀 오랬동안 회복해야하겠군요..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