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미 츠바사 (天海つばさ,Tsubasa Amami) 가 직접 추천하는작품

아마미 츠바사 (天海つばさ,Tsubasa Amami) 가 직접 추천하는 작품은 과연 어떤것이 있을까요?

지난 2016년 10월 7주년이 되던날 은퇴 선언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아직 은퇴작품은 나오지않고있는데요


지난 10월까지 참여한 작품은 86개 작품!

이중에서 가장 싫었던 작품 과 좋았던작품은 추천 하였습니다

과연 어떤것이있을까요?


(ipz080)

2013년 4월 작품!


아마미츠바사 가 싫어했던작품더보기


(ipz208)

2013년 10월 작품!

이두개의 작품을 찍고나서 다시는 이런 류 의 작품을

하기싫었다고 하는데요

두개의 공통점은!

바로 정액 을 컨셉으로 한 작품입니다

냄새가 너무 싫었다고 하는군요


(iptd927)

기억에 남고 좋았던 작품은 2012년 8월 나루세 코코미 와 함께

참여한 달콤한성생활 이었습니다


아마미츠바사 가 좋아했던작품더보기


(ipz713)

2016년 3월 아이카 와 함께한 작품은

아이카 와 함께 대결을 한다는것이 재미있었다고하네요

아마미 츠바사 는 은퇴선언을 하였기때문에 은퇴가 확실시 되었는데요

은퇴작품이 언제 나올지는 아직 모르겠네요..ㅠ

그래도 은퇴전까지 활발한 모습이 좋네요

아마미 츠바사 (天海つばさ,Tsubasa Amami) 가 직접 추천하는작품 아마미 츠바사 (天海つばさ,Tsubasa Amami) 가 직접 추천하는작품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14 Rating: 5

댓글 2개

  1. 은퇴했다가 모종의 이유로 다시 컴백하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은퇴라 생각하지 않고 잠정적 휴식이라 이해하겠습니다 ㅎ

    답글삭제
    답글
    1. 그런 경우들이 많지만 ㅠ 요즘 오래활동한 배우들 은퇴가 많기때문에..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