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되어버린나say 히메카와 유우나 vs 오카자키 에미리 무수정대결!

별이되어버린나say 히메카와 유우나 vs 오카자키 에미리 무수정 대결!

과연 누구 의 노모 작품이 더 인기가 있을까요?


2017년 1월 이 시작되자마자 핫한 무수정 작품으로

인기몰이를 하고있는 두명의 배우!

히메카와 유우나 와 오카자키 에미리 입니다


캐리비안에서 발매되어진 히메카와 유우나 의 무수정 작품은

캐리비안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하고있어 많은 호평을 받고있습니다

귀여운 외모 와 귀여운 바디

그리고 귀엽게 느끼는 표정이 히메카와 유우나 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수있게 해준게 아닌가싶네요


은퇴 한 오카자키 에미리!

은퇴는 했지만 마지막으로 무수정을 남기며 많은 팬들에게

보답을 하였는데요

원래발매는 2017년 1월 12일 이지만 벌써 발매가 되었네요

히메카와 유우나 가 귀여운 매력으로 어필을한다면

오카자키 에미리 는 섹쉬한 매력을 어필한다고 볼수있겠는데요

오카자키 에미리 의 작품은 Catwalk에서 1위를 차지하고있습니다


(010117-339)

귀여운 매력을 느끼며 무수정작품을 감상하실려면 히메카와 유우나 의 작품을!


(CWP-152 / CWPBD-152)

섹쉬한 매력을 느끼며 무수정작품을 감상하실려면 오카자키 에미리 의 작품을!

아무래도 두개의 작품 모두 소장을 해야 마음이 편해지겠죠?


별이되어버린나say 히메카와 유우나 vs 오카자키 에미리 무수정대결! 별이되어버린나say 히메카와 유우나 vs 오카자키 에미리 무수정대결!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2:00 Rating: 5

댓글 10개

  1. 유우나에 한표!! 귀욤상이 매력이지요 ㅎ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귀여운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는 배우인것같네요 ㅎ

      삭제
  2. 단정한 입술 VS 괴랄한 입술

    답글삭제
  3. 둘 다 본 입장에서는 에미리에 한표..
    유우나는 진짜 다른 의미로 깜짝 놀랐습니다ㅡㅡ;;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보신분들은 무슨뜻인지 알 것 같네요 ㅎ

      삭제
    2. 유우나는 유모 배우가 좋을듯...

      삭제
  4. 헐..윗반응들을 보니 유우나는 불고기인가 보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