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지모토 안 의 데이트 작품이 있는 S1품번

S1품번 2017년 1월 13일 라인업에는 츠지모토 안 의 데이트 작품 외에도

다양한 작품들이 속해있습니다


요시자와 아키호 吉沢明歩 Akiho Yoshizawa

snis812

다양한 곳에서 소리를 참으면서 러브러브!


호시노 나미 星野ナミ Nami Hoshino

snis813

호시노 나미 의 핸드 스킬!


아마츠카 모에 天使もえ Moe Amatsuka

snis814

술먹으면 더 기분이 좋아 진다는 아마츠카 모에


아오이 葵 Aoi

snis815

H컵 메이드!


우사 미하루 羽咲みはる Miharu Usa

snis816

미하루 의 X위 지원 작품이 드디어 등장!


미타케 스즈 美竹すず Suzu Mitake

snis817

촬영전까지 한달!

한달동안 금욕!

촬영날 절정의 모습을 보여주다!


미나토 리쿠 湊莉久 Riku Minato

snis818

미나토 리쿠 의 방뇨!


츠지모토 안 辻本杏 An Tsujimoto

snis819

츠지모토 안 과 데이트!



유즈키 아이샤 悠月アイシャ Aisha Yuzuki

snis820

유즈키 아이샤 의 농밀 러브러브!


히나가타 쿠루미 雛形くるみ Kurumi Hinagata

snis821

색도 모양도 일품!

i컵 을 강조한 7코너!



나츠카와 아카리 夏川あかり Akari Natsukawa

snis822

S1과 아이디어 포켓 더블 전속 배우 로 유례없는 대형 신인!

s1전속 두번째작품으로 절정의 모습을 보여주다


1월 7일

마츠모토 나나에 松本ななえ Nanae Matsumoto

snis823

그라돌 마츠모토 나나에 데뷔!

츠지모토 안 의 데이트 작품이 있는 S1품번 츠지모토 안 의 데이트 작품이 있는 S1품번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5:16 Rating: 5

댓글 12개

  1. 모에랑 술한잔 하고 싶습니다..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단둘이 모텔에서 먹으면 더 좋겟죠 ㅎ

      삭제
  2. 미타케 스즈는 동거물 안찍나...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동정물 들은 있어도 동거물은 아직없네요..

      조만간 찍지않을까 싶습니다 ㅎ

      삭제
  3. 오잉? 요번달에는 아오이 츠카사 작품이 안보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키자키 제시카 도 1월달 라인업에서 빠졋습니다

      2월달에는 아마도있을거에요 ㅎ

      삭제
  4. 1월달에는 아스카 키라라 작품이 없나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아무래도 외부활동이 많은 배우들은 1월달라인업에 빠진것 같네요

      다만 2월달 라인업에는 모두 참여를 합니다

      삭제
  5. 미하루에게 지원 받고 싶습니다..응? 뭐를? 뭔가 일본인이 좋아할 만한 상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그렇기때문에 인기가많은 것이겟죠 ㅎ

      삭제
  6. 봤는데 미타케 스즈 얼굴살이 좀 쪘네요 얼굴살 안 찐게 이쁜데.. 대우 받으니 살 찌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좀 살이 오른게 있는것 같더라구요..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