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카미 유아 의 안면발사 가 있는 S1품번

S1품번 2017년 1월 25일 라인업에는 미카미 유아 의 안면발사 외에 리온의작품과

츠바사 의 작품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츠바사 翼 Tsubasa

snis835

츠바사 의 각성!

S1기획사품번


리온 RION

snis824

S1이 자랑하는 리온 이 마침내 헌팅 시리즈에 등장!


미카미 유아 三上悠亜 Yua Mikami

snis825

미카미 유아 의 얼굴에 대량 발사!

미카미 유아 의 안면발사 가 있는 S1품번 미카미 유아 의 안면발사 가 있는 S1품번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3:55 Rating: 5

댓글 4개

  1. 리온과 유아의 동시 발매라..일본여행 가면 타이틀 몇개정도는 사보고 싶네요..불법이라 해도 알게 모르게 갔다오면서 들여오는 용자분들도 있던데;;

    답글삭제
    답글
    1. 그렇게 들고 오시는 분들 보면 참 대단하죵 ㅎㅎ

      삭제
  2. 미카미가 이렇게 활동해주는건 감사한데..취향 차이인지 모르지만..키라라 앗키같은 포스가 없어서 아쉽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미카미 유아 는 그냥이쁘기만 한것같네요 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