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카나 나오 (若菜奈央,Nao Wakana) Prestige졸업?

와카나 나오 (若菜奈央,Nao Wakana) Prestige졸업? 일까요

와카나 나오 는 프레스티 전속 배우로 오랫동안 활동을 하고 있는배우로 많은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와카나 나오 (若菜奈央,Nao Wakana) 의 2월 작품이 Premium기획사에서

발매되면서 프레스티지 졸업 이 아닐까 추측이 되고있는것인데요


(pgd934)

2월 7일 발매되는 작품은 Premium에서 발매가 되어지며

모두가 부러워하는 극상바디의 와카나 나오 가 프리미엄에 첫 등장 이라는

타이틀로 발매되어집니다


(DIC-008)

와카나 나오 는 2015년 6월 아마추어tv에서 데뷔를 한후 같은해

8월 프레스티지 전속 배우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매달 꾸준히 프레스티지에서 신작을 발매!


(ABP-555)

2017년 1월 13일 프레스티지 에서 발매된 작품 이후

2월 작품소식은 프리미엄에서 있는데요

1년넘게 프레스티지 에서 전속 활동을 하였는데 졸업작품이

안나오고 그냥 나오는것인지..아니면 2월 후반라인업에 졸업작품이있을지..

와카나 나오 의 프로필 정보는 다음 과 같습니다

94년생이며 T171cm이고 88-59-83입니다

와카나 나오 (若菜奈央,Nao Wakana) Prestige졸업? 와카나 나오 (若菜奈央,Nao Wakana) Prestige졸업?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4:38 Rating: 5

댓글 6개

  1. 제가 내공력(?)이 부족한건지 모르고 있었네요. 한번 봐야겠습니다 ㅎㅎ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작품을 보시면 이배우였구나! 라고 생각을 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ㅎ

      삭제
  2. 흠.. 과연 PGD 찍고 오래가는 배우 못봤는데 계속 졸업 안했으면 좋겠는데

    답글삭제
  3. 성형하지말지 ㅠ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