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노 나나 (彩乃なな,Nana Ayano) 은퇴절차밟는중?

아야노 나나 (彩乃なな,Nana Ayano) 은퇴절차밟는중 일까요?

왜 이런 말을 전하게 되었는지 궁금하실텐데요

이유 를 말하기전 어떤 배우인지 먼저 아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야노 나나 (彩乃なな,Nana Ayano) 는 2014년 10월 Max-A 에서 데뷔를 하였습니다

2015년 9월 부터는 마스캇츠 멤버로도 도 활약을 하고있습니다


그런 그녀가 은퇴절차밟는중 이라는 의문을? 전하게 된 이유는

아야노 나나 (彩乃なな,Nana Ayano)  의 트위터가

삭제 되었기때문에 그런것인데요

av배우들은 자신이 은퇴를 하거나 활동을 완전히 접었을때

트위터 나 블로그를 삭제 합니다

아야노 나나 (彩乃なな,Nana Ayano) 역시 어떤 이유에서인지

트위터를 삭제하였는데요


(xvsr-204)

마스캇츠 이벤트등에도 참여를 하고 있고

2월작품은 은퇴작품이 아닌 리얼 러브러브 이기때문에

활동을 접은것은 아니지만 팬들 과 소통을 잘하는 아야노 나나 가 트위터를

삭제 했다라는것은 어떤 의미가 있을 것 이라고 보여지네요

공식적으로 관련소식이 전해지면 또 포스팅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야노 나나 (彩乃なな,Nana Ayano) 은퇴절차밟는중? 아야노 나나 (彩乃なな,Nana Ayano) 은퇴절차밟는중?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2:11 Rating: 5

댓글 10개

  1. 그 계정이 삭제된 것은 확인했는데, 이게 새로 생겼더군요. 훑어보니까 본인 계정이 맞다는 느낌은 오는데 100% 확신하지는 못하겠습니다. 그나저나 개인적으로는 어떤 은퇴 징후(?) 같은 것은 못 느꼈습니다.

    https://twitter.com/ayano_nana123

    답글삭제
    답글
    1. 갑자기 트위터 가 삭제가 됬다는것이 참 아이러니 하네요

      신규 트위터 찾으신거 대단하십니다 ㅎ 사칭이 아닌 직접 자신것인지는 좀 지켜봐야 할것같네요

      삭제
    2. 아야노 나나 트위터 맞아요 관계자들도 다시 팔로우 해달라고 올림

      삭제
  2. 연기력은 조금 부족하지만 귀여운 얼굴상이라 하드 저장 처자중 한명인데 ㅎㅎ 은퇴하지 않고 오래 했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연기력 안늘어나는 배우들은 몇년이되도 안늘더라구요..

      삭제
  3. 모모노기상 그만 좀 먹여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많이 먹여서 자기만 이뻐질려고하는게 아닌가싶네요 ㅎ

      삭제
  4. 위에 분 말씀데로 모모노기 카나 먹방신공 최대의 피해자(?)라 할 수 있지요. 마스캇토 나이트를 보면 변화가 심각 ;;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먹는걸 줄이지못한다면 운동이라도 열심히해야 될것같네요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