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미나미 (小島みなみ,Minami Kojima) 아이디어포켓출연!

코지마 미나미 (小島みなみ,Minami Kojima) 가 아이디어포켓작품에 출연을 합니다

이적이 아닌 일회성으로 출연합니다


코지마 미나미 (小島みなみ,Minami Kojima) 가 참여하는 작품은

아이디어 포켓 의 인기 시리즈 Digtal Channel 입니다

색녀로 변신을 하여 주관적인 러브러브 를 보여주고

대량 부X케 와 절정에 절정체험등 한번도 본적없는

코지마 미나미 (小島みなみ,Minami Kojima) 의 모습을 만날 수 있습니다


(supd137)

2월 19일 코지마 미나미 의 DC를 만나보세요!

코지마 미나미 (小島みなみ,Minami Kojima) 아이디어포켓출연! 코지마 미나미 (小島みなみ,Minami Kojima) 아이디어포켓출연!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9:57 Rating: 5

댓글 4개

  1. 별님 카와이 10주년 복귀배우 포스팅 하셨나요?
    2~3일에 한번씩은 꼭 들리는데 제가 못본건지...
    잊고있다가 문득 생각났네요
    아 그리고 모바일에서 페이지가 안넘어가는데 저만그런건가요
    2페이지 눌러도 목록이 안바뀌네요
    브라우저는 스윙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10주년 복귀는 사쿠라 유라 였습니다 ㅠ

      이미 복귀를 한줄알았는데 정식으로 복귀를 한것이라고 하네요 ㅠ

      네이버랑 다음 웹으로 확인한 결과 모바일 페이지 이상은 없는것같네요



      삭제
  2. 앗키상처럼 오래오래 활동해줘서 정말 감사한 배우..애교가 한가득 배우 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목소리가 특히 귀엽죠 ㅎ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