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압데뷔 호시노 아스카 (ほしのあすか,Asuka Hoshino) 모든작품삭제

강압데뷔 한 사실을 알렸던 호시노 아스카 (ほしのあすか,Asuka Hoshino) 의

모든작품이 삭제 처리 되었습니다

DMM사이트에서 모든 작품이 삭제된것인데요

이제는 여배우들이 삭제요청을 하면 삭제를 해주는게 아닌가싶네요


av은퇴를 한후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생활하던 호시노 아스카 (ほしのあすか,Asuka Hoshino) !!

av데뷔를 할수밖에없었던 일을 알려서 큰 충격을 줫는데요

(관련포스팅☞ 호시노아스카고백 )


단순 글로만 고백한것이 아닌 소송까지 했다라는것을 알렸는데요


호시노아스카 작품보러가기


DMM사이트에서 호시노 아스카 (ほしのあすか,Asuka Hoshino) 의

이름으로 검색을 하게 되면 해당 상품이 존재하지않다라고 뜨면서

어떠한 작품도 검색 이 되지않고있습니다

이제는 여배우 가 DMM사이트에서 삭제요청을 하게되면

해당 배우의 작품들을 삭제해주는 것 같네요

좋은건지 나쁜건지..



강압데뷔 호시노 아스카 (ほしのあすか,Asuka Hoshino) 모든작품삭제 강압데뷔 호시노 아스카 (ほしのあすか,Asuka Hoshino) 모든작품삭제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2:04 Rating: 5

댓글 8개

  1. 하나의 변태판타지가 생겨나겠군요
    강압적으로 av찍은배우들 데뷔작 보기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뭔가 안타깝지만 어필 제대로 되는 시리즈 될 것 같습니다 ㅎ

      삭제
  2. 한창 활동할 때 나름 즐겨봤던 배우인데 강제로 찍은거라니 하드에 있던걸 보내줘야겠군요

    답글삭제
  3. 전 작품 다운 완료. 다행히 넷폴더에 다 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토렌트 와 웹하드에는 있을거에요 DMM에서만 삭제가 된..ㅠ

      삭제
  4. 강압적으로 찍은 배우별 작품만 따로 리스트 있었으면 좋겠네요..;
    이런 기사보면 더 보고 싶지..ㅠㅠ

    답글삭제
    답글
    1. 강압적찍은 배우들 작품만 모으는것도 나쁘진않을것 같지만 dmm에서 삭제가되었기때문에
      품번정리하는것은 좀 어려울것같네요 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