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메카와 유우나 (姫川ゆうな,Yuuna Himekawa) 무수정데뷔!

히메카와 유우나 (姫川ゆうな,Yuuna Himekawa) 가 무수정 데뷔를 합니다

요즘 한창 인기몰이를 하고있는배우죠

전속 배우가 아닌 키카탄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 참여를 하고있으며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외모가 상당히 귀여워서 많은 작품을 매달 발매하고있습니다


(SIRO-2699)

2016년 5월 4일 아마추어 tv에서 처음 모습을 선 보였습니다

이후 5월 12일 히메카와 유우나 (姫川ゆうな,Yuuna Himekawa) 라는이름으로

av정식데뷔!


(53_yuuna)

S-Cute 에서도 좋은 작품으로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시켰습니다

내년까지도 유모 작품들이 발매 예약되고있는데요

2017년 1월 1일 에는 무수정 작품도 발매를 합니다


(カリビアンキューティー Vol.30 姫川ゆうな)

캐리비안컴 에서 발매되어질텐데요

상당히 기대가 되는군요

히메카와 유우나 (姫川ゆうな,Yuuna Himekawa) 의 프로필 정보를 보자면

다음 과 같습니다

96년생이며 T160cm이고 85-58-84입니다


히메카와 유우나 (姫川ゆうな,Yuuna Himekawa) 무수정데뷔! 히메카와 유우나 (姫川ゆうな,Yuuna Himekawa) 무수정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7:54 Rating: 5

댓글 12개

  1. 96년생이라니..
    아차..

    내가 나이를 먹었구나..ㅠ

    답글삭제
    답글
    1. ㅠㅠ 하루하루 시간이 빨리가네요.ㅠ

      삭제
  2. 얘 데뷔 한지 별로 안됐고 외모 귀여운데.. 벌써 무수정이라니.. 돈이 급한건지.. 인기가 떨어졌나

    답글삭제
  3. 헉...요새 귀여워서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 벌써 무수정이라니 감사합니다람쥐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요즘 한창 주가를 올리고있는 배우죠 ㅎ

      삭제
  4. 인기가 떨어졌다기 보다는 요청 제작사가 많은 거겠죠.
    노모 찍어도 인기만 있으면 유모 찍기도 하던데 어떨지는 지켜봐야죠...==;;

    답글삭제
    답글
    1. 예전에는 무수정 찍으면 거의끝물이거나 은퇴였지만 요즘은 노모 도 av배우로써 하나의 전략이

      되고있습니다 ㅎ 더 많은 작품을 찍기위함이거나 전속 으로 들어가기위함 둘중에 하나 일것같네요

      삭제
  5. 역시 캐리비안이 새해 이벤트를 잘하는거같음 작년엔 시노다 아유미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다른 무수정 기획사들도 분발 해야 겟네요 ㅎ

      삭제
  6. s-cute 작품보고 너무 귀여워서 반해버렸는데 친절하게도 노모로 진출해 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_,_)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노모도 많이찍으면 좋겠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