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쿠라 유우 (麻倉憂,Yuu Asakura) 복귀작품 임박?

아사쿠라 유우 (麻倉憂,Yuu Asakura) 복귀작품 임박?

2016년 6월 작품을 끝으로 작품 활동 및 소식이 전혀없었던 그녀!

1년만에 블로그에 새로운 글을 갱신해서 큰 기대를 받고있습니다


아사쿠라 유우 (麻倉憂,Yuu Asakura) 라는 이름 모르시는 분들

없을텐데요

그만큼 인지도가 상당히 높은 배우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팬들과 소통이 되지않는 배우로도 유명한데요

아사쿠라 유우 (麻倉憂,Yuu Asakura) 의 블로그는 2015년 12월 7일 글을 끝으로

더이상의 새로운글이 올라오지않았습니다


그런데 2016년 12월 7일!

딱 1년만에 새로운글이 갱신되었는데요

연말이네요 라는 제목 과 함께

"이것저것 하면서 잘지내고 있습니다"

"아무도 없나요?" 라는 짧은 글을 남기며 소식을 알렸는데요

2017년을 맞이해서 본격적으로 av작품 참여를 하기위해서

블로그에 새로운 글을 작성한게 아닌가 싶네요


(wanz502)

2016년 6월 마지막 작품은 WANZ에서 발매되었으며

완전 연인같은 느낌의 주관적인 작품 으로 발매되었습니다

아사쿠라 유우 (麻倉憂,Yuu Asakura) 복귀작품 임박? 아사쿠라 유우 (麻倉憂,Yuu Asakura) 복귀작품 임박?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1:55 Rating: 5

댓글 12개

  1. 소식없어서 은퇴구나 했는데 다시 하는건가..

    답글삭제
    답글
    1. 아무래도 다시 작품 활동 시작한게 아닌가 싶네요 ㅎ

      삭제
  2. 이정도 인지도 잇는 배우가 은퇴발표도 없이 사라져서 이상하긴 햇는데ㅎ 예전에 처음 무수정 찍는다 할때 되게 기대햇는데 뭔가 연기를 대충하는거 같아서 실망하고 이후로 안봣다는ㅋ 다시 모자이크로 가니 되게 연기 열심히 하던데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좋은 기획사 전속 으로 간다면 충분히 예전 인기를 다시 되 찾을 수 있다고 보여지네요 ㅎ

      삭제
  3. 저의 첫 섹시비디오 입문녀..돌아온 다니 그저 감사합니다..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아사쿠라 유우 작품들이 예전에 참 많이 돌아다녓죠 ㅎㅎ

      삭제
  4. 블로그 없어졌나요? 다시 검색해 들어가보니 없는 페이지...

    답글삭제
    답글
    1. 블로그 그대로유지되고있습니다

      다른곳 들어가신것 같네요

      http://blog.livedoor.jp/oronamin_yuu/

      삭제
  5. 데뷔부터 지금까지 전작품 보유중인 배우들중 1명이기에 애착이 크네요.
    업계의 다른이들과 달리 독서 좋아하고 여자여자하고 조신조신해서 더 매력적인듯 ㅎ.ㅎ
    좋은소식 빨리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소식이 생기면 바로바로 알려드려야 하는데 요즘은 많이 늦게 올리고있네요 ㅠ

      자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삭제
  6. 이번엔 제발 무수정으로 나와줘!!!!!!!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