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세 유리나 (桃瀬友梨奈Yurina Momose) 은퇴! 향후방향은?

모모세 유리나 (桃瀬友梨奈Yurina Momose) 가 은퇴를 합니다

향후방향은 av전여배우 로써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귀여운 외모에 폭유배우로

많은 매니아층을 보유하고있는 

모모세 유리나 (桃瀬友梨奈Yurina Momose)  !!


(soe-915)

쿠라모치 유아 로 2013년 2월 착에로 데뷔 를 한 후

같은해 4월 S1전속 배우로 av정식데뷔를 하였습니다


2016년 12월 2일 자신의 트위터에 중요한 소식이라고 한다며

글 하나를 올렸는데요

요약하면 다음 과 같습니다

-"소중한 팬 분들에게 중요한 소식이있습니다

눈치 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몇 달동안 휴식기간이었습니다

다양한 생각을 하고 사무소 사람들 과 상담을 한 끝에

av여배우 종료를 하게 되었습니다"-


(EYAN-067)

따로 은퇴작품은 안나올 것 같구요

2016년 7월 작품이 마지막 인것 같네요

av작품은 찍지않지만 전av여배우로서 다양한 활동을 기대해봅니다

모모세 유리나 (桃瀬友梨奈Yurina Momose) 은퇴! 향후방향은? 모모세 유리나 (桃瀬友梨奈Yurina Momose) 은퇴! 향후방향은?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6:29 Rating: 5

댓글 6개

  1. 나의 그녀 결국 자리 못잡고 은퇴 아쉽네요

    답글삭제
    답글
    1. av작품은 은퇴하지만 av여배우로 는 활동을 한다고 하오니 av작품이 아닌 다른분야에서

      활동을 해도 응원해주세요 ㅎ

      삭제
  2. 결국 노작도 안 찍고 이렇게 그만두는군요ㅠ 저렇게 선언하면 다신 작품을 찍지 않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전av여배우로 어느정도 활약을 하느냐에 따라서 복귀 여부가 판단되어질것같네요!

      삭제
  3. 너무 아깝다ㅠㅠ 훌륭한 배우였는데..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