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즈키 유카 (葉月ゆか,Yuka Hazuki) 무수정데뷔!

하즈키 유카 (葉月ゆか,Yuka Hazuki) 가 무수정 데뷔를 하였습니다

유모작품은 있는지 확인이 안되고있는데요

아마도 첫작품이 노모 작품이 아닌가싶네요


누드잡지 와 av작품 전문인 초코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하즈키 유카 (葉月ゆか,Yuka Hazuki) 는 야한것 과 술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몸매는 좀 포샵이 되었기때문에 이부분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프로필 정보 도 기재되지않은 배우이기때문에

무수정작품으로 이름을 알린 후에 유모 작품등에 참여를 할것으로 보여집니다


(LAF-81 / LAFBD-81)

2017년 1월 9일 하즈키 유카 의 무수정 작품을 만나보세요

하즈키 유카 (葉月ゆか,Yuka Hazuki) 무수정데뷔! 하즈키 유카 (葉月ゆか,Yuka Hazuki) 무수정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27 Rating: 5

댓글 6개

  1. 뽀샵 많이 한거 같은데ㅋ 얼굴만 봐도 저 허리가 나올 수 없는건 확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그렇습니다 ㅎ 포샵이많이들어갔습니다 ㅎ

      삭제
  2. n1187에 나오는 여자랑 동일한것 같기도 하구요. 아리까리 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하즈키 유카 의 무수정은 이번이 처음이네요 ㅎ

      삭제
  3. 포샵이 너무 심하네요

    이건 사기나 합성수준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완벽한 여자 로 포샵을 했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