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변은 없었다! 타키모토 리에 SOD STAR 정식데뷔!

이변은 없었는데요

타키모토 리에 가 SOD  STAR정식 데뷔를 합니다

몇일전 SOD STAR 전속으로 모습을 보일것이라는 포스팅을

한적이있었는데요 ( 관련포스팅 )

오늘 배우 와 품번이 공개 되었습니다


아쉽게도 12월에 작품을 발매하는것이 아니라

2017년 1월 SOD STAR라인업에서 모습을 보입니다


뭔가 친근한 느낌이 드네요


(STAR-748)

1월 19일 타키모토 리에 의 SOD  STAR작품을 만나보세요!

표지 모자이크는 브라 위로 ㄲㅈ 가 노출 되어서 하였습니다

참고바랍니다




이변은 없었다! 타키모토 리에 SOD STAR 정식데뷔! 이변은 없었다! 타키모토 리에 SOD STAR 정식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3:02 Rating: 5

댓글 8개

  1. 포샵된 포스터에 제 눈엔 약간의 우에하라 아이가 보이네요

    답글삭제
  2. ㄲㅉ가 왜 저기 있지?....별로 크지도 않은데..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브라가 맞지않는 것 같네요 ㅎ

      삭제
  3. 일단 기대됩니다 ㅎㅎㅎㅎ

    답글삭제
  4. 표지와 영상속 실물에 약간 차이가 있어서 낚인느낌의 배우 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