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구나가 시오리 (徳永しおり,Shiori Togunaga) 복귀!

토구나가 시오리 (徳永しおり,Shiori Togunaga) 복귀를 하였습니다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대부분 모르실텐데요

이유는 그라비아 아이돌 로 착에로 까지 오래 활동은 했지만

av작품은 하나밖에 없기때문에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수 있습니다


토구나가 시오리 (徳永しおり,Shiori Togunaga) 는 2013년 9월 부터 그라비아 아이돌 로

착에로 까지 2015년 말까지 활동을 하였습니다


(dvaj107)

2016년 2월 Alice JAPAN에서 첫 av작품을 발매!

전속 이 아니였기때문에 처음이자 마지막 av작품을 남기고

잠적을 하였는데요


(doer001)

2017년 1월 복귀작을 발매합니다

다만 av작품이 아닌 이미지 비디오 로 착에로 입니다

그렇기때문에 av작품은 추후 다른 기획사에서 나올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이번에 av작품 참여를 하는기획사에 전속으로 들어 갈 것으로 보여집니다

토구나가 시오리 (徳永しおり,Shiori Togunaga) 의 프로필 정보를 보자면

다음 과 같습니다

94년생이며 T168cm이고 88-60-85입니다


토구나가 시오리 (徳永しおり,Shiori Togunaga) 복귀! 토구나가 시오리 (徳永しおり,Shiori Togunaga) 복귀!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7:39 Rating: 5

댓글 8개

  1. 오마이갓. 복귀했군요 이쁜이- ^=====^
    MMND-119 보고 홀딱 반했었습죠. V작품은 달랑 1편뿐이지만 개인적으론 탑3안에 드는것같네요.
    원히트 잠적이 아닌게되어 다행입니다. 별님 블로그 늘 잘 보고있습니다. 굿뉴스 감사합니다. ^0^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av작품 수가 많으면 좋은데 약간은 아쉬운 배우죠 ㅎ
      항상 방문 감사합니다 ㅎ

      삭제
  2. 와 얘 후속작 기다르고 있는중이어서
    방금 별님 포스팅제목보고 반가웠는데...
    착에로라니
    엄청 뜸들이는군요
    akb출신보다 더하네요
    데뷔작 가짜로 하는거보고 실망해서 다음작품 기대중인데 안나와서
    시로타 리타처럼 그냥 접은줄알았는데
    진짜 데뷔작은 결국 언제나올지 모르는거군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좋은 기획사 전속 되면 꾸준히 av작품 나올 수 있을 것 같네요 ㅎ

      삭제
  3. 누구처럼 간만보지 말고 정식으로 작품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간보기는 정말 짜증나죠 ㅎㅎ

      삭제
  4. Av데뷔작은 허공에 삽질이였죠
    일본에서도 완전속았다라는 평이 대다수였죠
    다시복귀하니 정식 AV데뷔 기대해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정식 작품 나오기를 바랍니다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