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사키 리리아 (榊梨々亜,Riria Sasaki) 은퇴!

사사키 리리아 (榊梨々亜,Riria Sasaki) 은퇴!

몇 주전 남자친구 와 의 열애사진이 공개 된 사사키 리리아 (榊梨々亜,Riria Sasaki) 가

은퇴를 합니다


은근 매니아층도 점점 생기고 있는 배우 중 한명인데..

참 아쉽네요


(IPZ-776)

2016년 7월 아이디어 포켓에서 신인 전속 배우로 데뷔!

이후 매달 한작품씩 아이디어 포켓 에서 작품 참여를 하였습니다


(ipz876)

이번 은퇴 작품은 2016년 12월 29일 에 발매되어지는데요

마지막 작품으로 논스톱 러브러브 파티 를 한다고 하는군요

논스톱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29일을 기다려보세요!

사사키 리리아 (榊梨々亜,Riria Sasaki) 은퇴! 사사키 리리아 (榊梨々亜,Riria Sasaki) 은퇴!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3:21 Rating: 5

댓글 6개

  1. 남친을 너무 사랑하나보네요 결국 결혼하려나 은퇴하는거 보면

    답글삭제
    답글
    1. 은근 괜찮은 배우인데 안타깝네요.ㅠ

      삭제
  2. 은퇴는 아쉽지만 본인의 선택이니 만큼..정말로 정말로 잘살길..고객들 최선의 선택은 활동 복귀지만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언젠간 다시 복귀 하기를 바라며..ㅎ

      삭제
    2. 남친과 헤어져서 복귀하게된다면 굉장한 작품을 기대해볼 수 있겠군요 후후후후

      삭제
    3. ㅎㅎㅎ 복귀할때면 이름을 바꾸고 하지않을까 생각되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