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기 린 (桜木凛,Rin Sakuragi) 은퇴선언

사쿠라기 린 (桜木凛,Rin Sakuragi) 은퇴 선언 을 하였습니다

2017년 4월 완전 은퇴를 한다고 하네요


오랫동안 활동안 av배우 들이 한두명 은퇴를 하고 마는군요


사쿠라기 린 (桜木凛,Rin Sakuragi) 은 자신의 블로그에 은퇴관련글을 남겻는데요

19,20일 촬영이 있었으며 이 작품은 사쿠라기 린 (桜木凛,Rin Sakuragi) 의

은퇴작품 이라고 말을 하였습니다

4월에 은퇴를 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자신의 이름 을 이미지 로 기억하기쉽게

사쿠라(벚꽃)이 피는 4월 에 은퇴를 하는걸로 정했다고 하였습니다


(ADZ-081)

2007년 10월 26일 KUKI에서 데뷔를 한 후 

2012년 휴식을 하였지만 2013년 복귀를 한 후 꾸준히

좋은 모습들을 많이 보여줫습니다


(BBI171)

기존 청순한 이미지 에서 이미지 변화 를 준 기획사는 美기획사에서

활동을 하면서 색녀 배우는 사쿠라기 린 이다라는 인식을 만들어줫습니다

은퇴작품이 4월에 나올지 그전에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사쿠라기 린 이 은퇴를 함에따라 키자키 제시카 도 조만간 은퇴 소식이

들리지않을까 싶네요
사쿠라기 린 (桜木凛,Rin Sakuragi) 은퇴선언 사쿠라기 린 (桜木凛,Rin Sakuragi) 은퇴선언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후 12:34 Rating: 5

댓글 10개

  1. 결국 평생 함께 하기로 한 친구가 은퇴하니 사쿠라기 린도 고민 끝에 은퇴네요 정말 서로 의지했나보네요 곧 잠정 휴식기를 가진 미노리도 은퇴선언 하겠네요

    답글삭제
  2. 또 이렇게 별이 지는구나 ㅜㅜ 모모세 유리나도 은퇴고...

    답글삭제
    답글
    1. 새로운 별 들이 생기기를 바래야겟네요.ㅠ

      삭제
  3. 하나둘씩 은퇴하는군요 앗키처럼 오래갔으면 하는 멤버중 하나였는데;;

    답글삭제
    답글
    1. 아키호는 정말 대단한것 같네요 ㅎㅎㅎ

      삭제
  4. 올해는 무슨 마가 끼었나..... 좋아하는 배우들의 은퇴 소식이 달달이 들려오네요ㅠㅠ
    그나마 후지이 아리사의 복귀 소식 하나로 위안 삼습니다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은퇴하는 배우들만큼 내년에는 복귀하는 배우들 소식이 많으면 좋겟네요.ㅠ

      삭제
  5. 떠나기전에 선물로 노모작이나 하나 주고 가면 좋겠네요...ㅠ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무수정 작품 하나 남기고가면 정말 좋을 것 같긴하네요 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