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키 노조미 (ももき希,Nozomi Momoki) 무수정데뷔!

모모키 노조미 (ももき希,Nozomi Momoki) 가 무수정 데뷔를 합니다

이름만 들으면 아시는 분들 별로없겠지만 얼굴을 본다면!

아시는 분들이 많을 것 입니다


귀여운 외모 와 작은체구 로 점점 매니아층 형성 시킨 그녀!


(XVSR-131)

2016년 4월 25일 Max_A 전속 신인 배우로 데뷔를 한 후

10월 25일 Max-A작품을 끝으로 작품 소식이 없었는데요

2017년 1월 6일 무수정 작품 을 발매하는 군요


(SMD-167 / SMBD-167)

모모키 노조미 (ももき希,Nozomi Momoki) 의 프로필 정보는 다음 과

같습니다

95년생이며 T152cm이고 88-62-88입니다



모모키 노조미 (ももき希,Nozomi Momoki) 무수정데뷔! 모모키 노조미 (ももき希,Nozomi Momoki) 무수정데뷔!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3:49 Rating: 5

댓글 8개

  1. 작품없길래 은퇴수순인가 했더니 노모네요

    답글삭제
  2. 이 배우는 은퇴수순인듯~

    답글삭제
    답글
    1. 무수정 반응이 좋으면 작품수 많아 질 것 같네요 ㅎ

      삭제
  3. 아동틱한애들만 나오네요

    답글삭제
  4. 오래된 배우들이 노모오로고 신인은 유모로 좀 있다고 오래되면 노모로 보내야되는데
    애들이 데뷔한지 1년 남짓 정도되면 무수정데뷔 하네요 많이 그리고 너무 아동틱함 애들이

    답글삭제
    답글
    1. ㅎㅎㅎ 요즘 데뷔하는 배우들 생긴게 대부분 비슷하긴 한것같네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