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미 마나카 (南真菜果,Manaka Minami) SOD졸업!

SOD STAR전속 배우 미나미 마나카 (南真菜果,Manaka Minami) 가

SOD졸업을 합니다

2017년 1월 작품을 끝으로 떠납니다


베이글 배우 로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 시킨 배우죠


(STAR-638)

2015년 12월 SOD STAR전속 신인 데뷔를 한 후 꾸준히

SOD기획사에서 작품을 발매하였습니다


(star-743)

2017년 1월 16일 인생최초 의 흑인해금 작품을 끝으로

SOD졸업을 하는것인데요

향후 방향은 아직 공개가 되지않았지만

다른 기획사로 이적이 될 가능성이 상당히 높아보입니다

MOODYZ 와 E-Body 그리고 S1 중에서 이적을 하지않을까 예상되네요

미나미 마나카 (南真菜果,Manaka Minami) SOD졸업! 미나미 마나카 (南真菜果,Manaka Minami) SOD졸업! Reviewed by 별이되어버린나 on 오전 12:39 Rating: 5

댓글 10개

  1. 답글
    1. ㅎㅎ 오랫만에 발자국 남겨주시네요!

      감기조심하세요!

      삭제
  2. sod에서 새로 떠오르는 배우라 생각했는데 이적하네요.. 개인적으로 S1이 풍년인데 S1가게 되면 S1작품만 봐도 좋은 배우 많네요 ㄷㄷ

    답글삭제
    답글
    1. SOD에서 보내는것은 아무래도 SOD 새롭게 전속한 배우들을 띄어주기 위함이 아닌가싶네요

      삭제
  3. 요즘 영입에 광폭적인 행보를 보이는 S1이 유력하지 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과연 어디로 갈지 기대가 되네요 ㅎ

      삭제
  4. Haruna aisaka도 졸업했는데 소식이 없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알고계신데로 작품소식은 없습니다

      다만 내년 1월이나 2월 복귀작품 관련 소식이 들릴 것으로 보여집니다

      삭제
  5. 사람에 따라 취향이 극과극인 처자..갠적으로는 사쿠라 마나보다 최고입니다..

    답글삭제